티스토리 뷰

2018.04.05

 

이날은 완전 강행군이었네

이제 깨브랑리 박물관으로 고고

 

 

지하철 타러 가는 길에 뭔가 높아 보이는 건물이 보인다

처음에 나는 노트르담 성당 옆모습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음!

 

 

생 자크 타워(Saint-Jacques Tower)

높이는 50미터라는데 가까이서 보니 생각보다 더 높아 보였음

 

 

파리의 거리 사진

에펠탑 하나 보려고 파리에 왔지만 일반 거리의 건물들도 멋지다

 

 

지하철을 타려고 역 안에서 이동하고 있는데 아니 이게 뭐지 눈앞에서 소매치기를 목격했다!!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계단 올라가면서 다른 사람의 가방을 열고 뭐가 있나 확인하고 아무것도 없으니까 다시 닫고 갈 길 가는 이 녀석들!!!! 정말 얼마나 익숙한지 너무나 자연스러웠다

왜 소매치기를 당해도 모르는지 알 거 같았다

소매치기 대상은 여행객뿐만 아니라 자국민도 조심해야 하는 거 같다

이 녀석들이 그 가방을 뒤졌던 사람은 파리 사람이었던 거 같음

여기 3명 겉으로는 소매치기라는 티도 안 나는데 젊은 녀석들이 저러고 다닌다

전날 핸드폰 소매치기당한 게 생각나서 내가 이런 놈들한테 당한 거 구나!! 하면서 사진이나 찍어서 내 블로그에 올려야지 생각하면서 따라가면서 사진 찍긴 했는데 이게 최선.. 걸음은 또 얼마나 빠른지 후...

아랍애들 같은데 진짜 아랍애들은 믿고 거르자

 

 

베니스에서 만났던 동행이 파리에서 소매치기 잡은 거 영상 찍은 거

멀쩡하게 생긴 사람들도 다 소매치기하고 다닌다

사람은 외모로 판단하면 안 된다는 거를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줌

 

아래 링크에 들어가면 소매치기 유형을 잘 정리해 놨다 참고하시길

2018/08/05 - [여행일기장/2018 프랑스] - [유럽한달여행 10일차 파리] 에펠탑 야경 / 유럽 소매치기 직접 당한 썰 / 유럽 지하철 소매치기 수법 / 소매치기 유형 총정리 / 소매치기 경험담 / 폴리스 리포트 받는 방법

 

 

진정하고 다시 지하철타러 왔다

 

 

에펠탑과 바토무슈가 보인다

 

 

깨브랑리 박물관에 도착

입구부터 여긴 뭐지? 이런 생각이 들었다

 

 

늦은 시간도 아닌데 사람이 없어도 너무 없었다

 

 

한국어 책자는 없네.. 우리나라 좀 분발해야 한다

 

 

모아이가 생각나는 동상이네

 

 

깨브랑리 박물관에서 제일 신기하게 봤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그냥 옛날 아프리카 원시민족들이 살았던 환경들을 보여주는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다

 

 

도깨비가 나올 거 같기도 하고

 

 

뭔가 무섭게 생겼다

날 노려보고 있군

 

 

이건 옷인 거 같은데 엄~~~청 큰 옷이었다

예전엔 거인도 있었던 건가

 

 

역시나 흥미가 생기지 않았고 하품하고 재미가 없어서 사촌동생에게 요 앞에 있을테니까 보고 나오라니까 나간지 5분도 안돼서 어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지루했나 보다

나름 박물관에 관심있는 앤데 개인적으로 깨브랑리 박물관은 음.. 별로였다

에펠탑이 근처여서 그랬었나 에펠탑이나 보러 가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