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07

 

파리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마카롱

그래서 마카롱으로 유명한 Raduree 를 찾아갔다

우리나라에도 들어왔다가 없어졌다고 들었는데 맞나? 모르겠다

 

 

사람들이 다니는 곳만 가는거보다 골목골목 돌아다녀도 좋은 거 같다

 

 

지나가면서 본 곳인데 사람이 많았다

맛집인가보다

 

 

쭉~~ 걸어가기만 하면 라뒤레가 나온다

 

 

내가 찾아간 곳은 이 곳!

 

 

도착 

해가 떠있는데 갑자기 비가 오기 시작..

이게 뭐람?

 

 

이쁘게도 만들어놨네

먹을 수 있는 부분인가

 

 

들어가자마자 좋은 냄새가 나고 진열해 놓은 거 보니까 빨리 먹고 싶어졌다

 

 

기본적인 메뉴인듯?

 

 

이렇게 시식도 할 수 있게 해놔서 냉큼 집어먹었다

나는 저 초콜릿같이 생긴 걸 먹었는데 먹는 순간 우와... 녹는다.. 어떻게 이러지 이랬음

 

 

이렇게 모양있는 것도 있고

 

 

기본으로도 판다

나는 4개를 따로 구매했다

카드로 결제했는데 11120원! 하나에 3000원 조금 안 된다

 

 

안에서도 먹을 수 있나보다

 

 

빨리 먹고 싶었지만 어디가서 휴식을 취하면서 먹고 싶어서 참았다

 

 

센 강을 따라서 걷다보면 이것저것 파는 것을 볼 수 있다

파리와서 처음봤네.. 첫날 여기 지나갈 때는 비가 많이와서 다 닫혀있어서 못 봤는데 오늘은 비가 안 와서 열었다

 

 

첫날에 찍었던 사진이랑 똑같네

그래도 한번 와봤다고 익숙했다

 

 

버스 안내판

 

 

날씨야 좋을거면 좋고 나쁠거면 나쁘던가 애매하게 굴었네

파리는 이렇게 고개만 돌리면 한쪽은 맑은데 한쪽은 흐린 이런 걸 쉽게 볼 수 있다

 

 

안녕 오르세 미술관

버스를 타고 에펠탑으로 가기위해 지나쳤다

 

 

에펠탑!

 

 

역시나 여기는 오늘도 사람이 많구나

 

 

언제봐도 멋져

 

 

파리 스냅사진 보면 회전목마 옆에서 사진 많이 찍던데 이 회전목마가 그 회전목마인가?

 

 

저녁에 탈 바토무슈

 

 

샤이오 궁 쪽으로 올라갔다

 

 

자리를 잡고 앉았다

 

 

마카롱 개봉!

Chocolat / Framboise

Vanille Lactee zestes de Citron vert / Chocolat Caramel

3번째 꺼 이름 왜 이렇게 길어 이렇게 구매했다

 

 

찍을거면 똑같이 찍던가.. 왜 이거만 이렇게 찍었지?

맛있어 입에서 살살 녹는다

맛 상관없이 전부 다 맛있을 거 같다

 

 

사람이 정말 바글바글하다

가운데서 사진 찍기 쉽지 않다

 

 

그리고 시위하고 있던데 뭔지는 잘 모르겠다만 가까이가고 싶지 않았다

 

 

공으로 공연 중

 

 

중국인들 정~~말 많다

 

 

이 누난 모델 같네

 

 

그리고 앉아서 공연을 구경했다

 

 

이렇게 음악을 틀고 효과음을 넣고 춤추면서 개그를 하는데 웃기긴 하네

 

 

춤 좀 추네? 

 

 

앉아 있는 사람들과 얘기를 하면서 어디서 왔냐고 묻고 그 나라에 특이점에 대해서 흉내 내는데 한국 나오니까 차렷!!! 경례!!!!! 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닌데 왜 이렇게 웃겼는지 아쉽게도 영상으로 담지는 못했다 ㅠㅠ

 

 

알고보니 어제 봤던 인간 풍차 돌리기 하면서 재밌었던 재미없었던 팁 좀 달라고 했던 애들이었닼ㅋㅋㅋ

 

아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건데 공연 구경하는데 어떤 노숙자가 양주를 무슨 병 나발 불면서 먹더니 결국엔 완전히 취해서 완전히 꽐라가되서 술을 다 흘리고 있었다

근데 뭔가 상태가 엄청 심각해 보였는데 아무도 나서질 않았고 한 10분 동안 방치되다가 어떤 아주머니께서 나서서 막~ 부추기고 그러니까 그때 돼서야 사람들이 하나둘씩 도와주기 시작해서 구급차에 실려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숙자가 흘렸던 술이 여기 사람들 앉아있던 계단에 다 흘러서 사람들이 자리를 뜨니까 여기 공연하는 애들이 다 닦아냈던 기억이 났다 ㅋ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