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07

 

조식을 먹고 아침부터 나왔다

오늘은 따로 돌아다니기로 했다

 

 

밖으로 나오니까 날씨는 너무 좋고 숙소 앞에 장이 열려있었다

이것저것 많이 팔고 있는데 살만한 물건은 없었음!

 

 

파리에 오면 다들 간다는 몽쥬약국에 간다

원래 여행 다니면서 쇼핑를 잘 안 하는 편인데 그래도 한번 가봄

지하철에선 항상 가방을 벽에 붙이고 다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소매치기일까.. 두리번두리번

 

 

몽쥬약국에 도착을 했는데 문이 2개나 있어서 뭐지.. 하다가 왼쪽 문으로 들어갔다

 

 

오른쪽 문이 본점이라 했나? 그랬던 거 같다

 

 

여기가 본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추가로 오픈했다고 했었다

안에 들어가보니 한국인 직원이 알려줬음 크크

 

 

라로슈포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주는 제품이라고해서 구매했다

피부과에서도 많이 추천해주는 제품이란다

나도 쓰고 친구들도 선물해줄까 해서 2개만 구매할까 하다가 3유로 저렴해지길래 3개 구매...

지금 쓰고 있는데 사실 아직까지 효과를 잘 모르겠다.. 열심히 더 써보겠음

 

 

달팡 수분 크림

이것도 많이 사는 제품 중에 하나

하이드라 스킨 라이트와 리치 두 가지가 있다

라이트는 젊은 층이 사용하기에 가벼운 제품

리치는 장년층이 사용하는 무거운 제품이라고 한다

 

 

바이오더마 립밤

가격도 저렴하고 선물로 주기 딱 좋은 거 같아서 구매했다

아직도 바르셀로나에서 샀던 립밤을 쓰고 있어서 이게 좋은지 모르겠당

이 외에도 녹스 오일이라던지 등등 필수로 사야하는 것들이 많았지만 가뜩이나 가득 찬 가방을 더 채울 수 없기에.. 안녕

 

 

옆에랑 가격도 똑같고 그런데 여기는 왜 사람이 없는 건지 모르겠다

덕분에 조용히 인터넷 찾아보면서 구경하고 구매했음

 

 

나와서 옆 호점으로 들어갔는데.. 어후... 한국 사람들 천지에 제품 설명 이건 꼭 사야합니다~~~~ 이러면서 너무 시끌벅적하고 사람도 많고 정신없어서 바로 나왔다

한국인 직원들이 있어서 설명 듣기는 좋은데 사람이 너무 많았음

밖으로 나왔는데 한국인 직원 두 명이서 싸우고 있었음

이년저년 내가 뭐 언제부터 참았는데~~~ 이러면서

 

 

크크 딱 이 정도만 사고 이동

바르셀로나에서 걸렸던 감기가 아직도 안 나아서 혹시 감기약도 파냐 물어봤지만 없었음

아 그리고 요즘 몽쥬약국에서 한국인들 상대로 사기를 많이 친다고 하니까 사고나서 영수증을 꼭 확인해보기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