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12.09

 

모리타워 올라가서 도쿄 야경을 보러 가는 길

 

 

가는 길에 2층짜리 버스를 봤는데

도쿄도 버스투어가 있나 보다

LA에서 해봤었는데 내 생각엔 버스투어 별로..

 

 

롯폰기힐즈 역인가 내려서 조금만 걸어가면 된당

 

 

저 뒤로 보이는 모리타워

올라가서 야경을 보면 된다

도라에몽 전시회인가... 저 옆에 밝은 부분도

전부다 도라에몽

 

 

진짜 도쿄는 길 못 찾을 일은 없을 듯하다

 

 

가까이와서 보니까 엄청 높음

 

 

크리스마스가 눈앞이라 그런지 어딜 가든

트리가 있는데 나는 뭔가 감흥이 하나도 없었음..

 

 

들어가기 직전에 옆에 보면

거미 모양의 큰 동상이 있는데 생각보다 컸음

무슨 의미 인지는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로 올라가는지 못 찾아서

인포에서 물어봤더니 여기가 아니고

나간 방향으로 쭉~~가라고 했다

 

 

이렇게 생긴 곳이 보인다면 이제 올라가면 된다

 

 

줄이 엄청 길다.. 원래는 지마켓인가

20대 할인하길래 구매했었는데 알아보니

현대카드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그래서

환불하고 카드로 입장

이 줄을 하나도 안 기다려도 되고

 

 

여기에 가서 현대카드를 보여주면

바로 입장권을 준다!!

현대카드가 있으면 줄 기다리지 말고

여기로 가야 함!

 

 

잠깐 표 받는 사이에 사람이 더 많아졌음

현대카드는 진짜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된다

혜택 잘 알아보고 만들면 좋을 듯

절대 홍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여행 다니면서 느낀 거

 

 

자 이제 입장권도 받았으니까 들어가자

 

 

여기로 들어가서 보면 된당

바로 옆에 미술관? 인가? 있는데

이때 현카로 안된 건가 시간이 늦어선 가

입장이 안됐다 사실 미술관에 흥미 없기도 해서

아쉬운건 없었당

 

 

도쿄에 가면 한국 사람이 많이 여행 와서 그런지

한국어로 된 메뉴판이나 책자들이 많아서

영어나 일본어를 못해도 다니는데 문제없다

 

 

들어가니까 뱀들이 엄청 많았음 큰 뱀들

실제론 안 보이고 거기 있는 아이패드로 보면

사진처럼 뱀들이 움직이는데

왜 해놓은 건지는 모르겠고

지금도 있을지 모르겠다

 

 

도쿄의 야경

 

 

근데 사진 찍을 때 마다 창문에 내가 보여서

밤에 가면 사진 찍는게 너무 힘들다

요리조리 빛을 잘 피해서 찍어야함

 

 

마지막 사진이 젤 잘 나온 듯

도쿄 타워 불빛은 계속 변함!

일본은 뭔가 다른 나라의 유명한 건물들이

종종 보이는데 일부로 비슷하게 만든 건지는

잘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렇게 생각한 건 아닐 듯

 

 

열정 포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문에 어둠의 그림자들이 안 보이게 하기 위해

창문에 딱 붙어서 찍는 사람들

물론 나도 저랬음^^

 

 

원래 여기도 너의 이름은에서 너무 멋있게

나오길래 보려고 온 건데

이것저것 설치를 많이 해놔서 거슬렸다

그리고 낮에 오는 게 뭔가 더 멋있을거 같은?

 

 

망할 목티 때문에 오래 있지도 못하고

올라가서도 앉아서 쉬느라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얼른 나와버림

 

 

내려오니까 마켓도 열려있었음

크리스마스 때문에 행사 같은게 많았다

 

 

사람들이 밖에 몰려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방송하고 있었음

누군지 모르니까 패스

방송하는 걸 밖에서 볼 수 있는 곳이 몇몇 있었다

 

 

그리고 내가 갔을 때가 12월9~12일이었는데

8일부터 13일까지 일루미네이션이었음!!

사실 이때도 뭔지 몰랐는뎈ㅋㅋㅋㅋㅋ

나중에 숙소같이 쓰는 사람이 지금 그 기간이라고

알려줘서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타워 위에서 내려봤을 때 엄청 밝길래 뭔가 했더니

이렇게 거리를 이쁘게 꾸며놓은 거였음!!

 

 

신호등 건너면서 계속 찍었는데

도쿄타워가 색이 좀더 밝았으면 좋았을걸

 

 

시간 지나니까 색이 바뀌었음!

 

 

마리오카트 타는 사람들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시끄러움

 

 

사진은 찍어야겠고 망할 목티 때문에

맨탈은 점점 안 좋아지고...

여행 갈 땐 입던 옷 입자^^

 

 

마지막으로 시바견!!!!

처음에 인형인 줄 알았는데 진짜였음

시바 새끼...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아련 무엇 때문에 저렇게 아련한 것일까..

 

야경 보러 몇 군데 다녀보니까

이제 큰 감흥이 많이 안 생긴다...

낮에 보는 게 더 날 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

크크크 그래도 공짜니까!! 나름 괜찮다!

얻어걸린 일루미네이션도 좋았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