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12.10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를 하고

조식 먹으러 고고  

 

 

 

조식으로 토스트를 간단하게 먹고

타베로그(도쿄의 맛집 사이트) 돈까스 1위인

나리쿠라 돈까스를 가려고 했다

 

 

복숭아 물을 사들고

진짜 세상 맛있는데 방사능 어쩌구 하면서

먹지 말라던데 진짜인가요...?

 

 

숙소 앞 주택가 사진

뭔가 일본 갬성을 느끼기 좋다

 

 

우체통이 우리나라랑 좀 다르네

뭐라고 뭐라고 적혀있다

 

 

숙소에서 신주쿠역보단

히가시 신주쿠역이 더 가깝고

나는 도쿄 매트로를 구매했기 때문에

여기로 다니는 게 더 편했음!

일요일이었는데

이때까지 나리쿠라 돈까스가 영업 안하는 줄 모르고..

먹을 생각만 하고 출발했다

 

 

지하철 기다리면서

 

 

타자!!

 

 

가는 길에 찍어봄

일본 갬성

 

 

도착했는데 앞에 태국 사람들이었나?

있었는데 사람 없어서 좋아했는데

알고 보니까 오늘 문을 안 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해탈한 웃음을 짓고 돌아섰다

구글 지도에 검색해보니까

젠장.. 일요일은 영업을 안 한단다

 

 

시간도 잘 보고 가시고

 

 

 

발길을 돌려서 도착한

오우로지 돈까스

일본어를 못 읽어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음식집인지 몰랐음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돈까스 집이라고 한다

100년이 넘었다고

 

 

들어가기 15분전 슬슬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

 

 

11시 오픈인 줄 알았는데

11:15분에 한다고 수기로 적어 놓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30분 기다린 듯

 

 

오픈으로 바뀌고 입장

 

 

메뉴판!

진짜 다 맛있어 보인다 ㅠㅠ

또 먹고 싶다

욕심부려서 이것저것 다 시켰는데

주문받으시는 분이 이거 다 못 먹는다고

고맙게도 친절하게 알려주셨음!

 

 

이건 맥주 메뉴판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듯

 

 

내부 모습

가게가 넓지 않다

한 20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정도?

 

 

젤 먼저 이거 녹차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하게 마시고

 

 

맥주가 나왔는데

생맥인 줄 알고 두 개 시켰는데

병맥으로 두 개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뚜껑을 따서 주더라...

하나만 시켰어도 됐는데

 

 

기다리면서 설정샷

 

 

음식이 다 나왔다

아마 세트 2개에 나머지 시킨 건데

세트 1개에 카레랑 새우튀김 시켰을거다

또 먹고 싶어졌다ㅠㅠ

 

 

카레에 돈까스

카레가 돈까스를 질리지 않게 해준 듯

맛있고 맛있고 맛있다

 

 

이름은 모르겠고

기본 돈까스 같음

 

 

 속 가득 차 있는 거 실화냐

난 이런 게 좋드라

튀김만 있는 돈까스 너무 맛없고

금방 질리는데

이거는 다르다 확실히 다르다

 

 

된장국도 존맛 ㅠㅠ

 

 

 

새우튀김

 

 

새우도 살도 많고

정말 만족스러웠다

 

나리쿠라 돈까스 못 가서 속상했는데

여기 와서 다 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꼭 가서 먹어봐야 함!!

나리쿠라 갔어도 이런 소리 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나오니

줄이 어느 정도 생겼다

회전이 빨리 되는 편이 아니고

가게도 넓지 않아서 좀 기다려야 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럭키가이니까!

여행하면서 웨이팅이 거의 없었다 크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