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12.09

 

도쿄의 야경을 보고 찾아간 곳은

곤파치

분위기 짱이였다

 

- 출처 네이버이미지 -

 

영화 킬빌에서 촬영 장소로 하고 싶었는데

허가를 안 해서 똑같이 만들었다고 들었음

바로 이 장면!

 

 

밖에서부터 분위기 짱 좋음

 

 

들어가는 입구

딱 일본스럽다

크크크크

 

 

역시나 웨이팅은 있었고

앉아서 한참 기다렸다

한 30분은 기다린 거 같은데

사람도 엄청 많고 분위기 짱!

 

 

기본적으로 30분 이상은 웨이팅 있다고 보면 될 듯

앉을 곳도 많이 없어서 ㅋㅋㅋ

늦게 오면 서서 기다려야 함

기다리고 있으면 위 사진 오른쪽 아래에 술을 줌!

맛이 기억이 안 나는데.. 무슨 맛이었지

내가 먹었을 때 거부감이 없었으니까

엄청 쓰지는 않았던 걸로 기억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바글바글 사람 엄청 많음

 

 

메뉴판을 4개나 준다

 

 

메뉴판 다 올리려니까 너무 많고

꼬치 종류만 올려야지

 

 

주문을 하고 차분히 기다리는 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음!

옆에도 한국인 있었는데

둘이 뭐 사귀네 마네하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가라야게

 

 

연두부

진짜 이거는 꼭 먹어야 한다

세상에 이런 맛 처음 느껴봄

두 번 세 번 먹어야 함!!!!!!

무조건 무조건!!!!!

 

 

모아 놓고 한번 찍고

부족한 감이 있어서 또 주문

 

 

닭꼬치? 였을걸?

이건 좀 짰던 거 같고

그래도 먹을만함

 

 

이건 버섯

뭔가 악마 모습 같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음!

 

 

그리고 메밀소바

맛없는 게 없다 진짜 다 맛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꼭 가는 걸 추천함!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다

화장실 가면서 찍었다

이런 분위기 너무 좋지 않음?

 

 

둘이서 이만큼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 목티 때문에 죽을뻔했는데

진짜 언제 또 와보겠냐는 마음으로

정신과 싸움했다

그 목티는 지금 집 어딘가 처박혀있고

앞으로도 입을 일이 없을 거 같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