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12.09

 

12월9일 ~ 12일 3박4일 여행을 했다

미루고 미루다 벌써 6개월이나 지났다

이제서야 쓰기 시작 기억이 가물가물

퇴사를 결심하고 연차를 쓰고 팀장이 눈치를 줬지만

나는 눈치 따위 보지 않았던 걸로 기억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만원에 아침 7시40분 출발 티웨이항공을 예약

다시는 아침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지 않을 거다

3시에 일어나 4시에 첫 공항버스를 타고 졸려죽는 줄

 

첫째날 -이치란 에비스 모리타워 곤파치
둘째날 - 신주쿠 나리동까스 우동신 시부야 아후리라멘 레드락 허펍
셋째날 - 아사쿠사 장어 우에노 블루보틀

아키하바라 스시잔마이 점심 긴자 츠지항 카네코한

넷째날 - 우동신

 

일정은 딱 이렇게만 짜고 갔는데 사실 이것도 내가 짠 건 아니다

동네 마실 간다는 생각으로 아무 생각 없었는데

알아서 짜주는 나의 구세주가 있었음

일정에 추가된 것도 있고 빠진 것도 있다

뭐 거의 먹는 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톡 유심을 찾는 곳은 공항철도 타는 곳에 있다

캐리어를 질질 끌고 내려와서 여기를 발견하면

옆쪽으로 들어가면 Travel Store 라고 있다

들어가서 받으면 된다

유심 안될까 봐 걱정했었는데 너~~무 잘 됐다

체크인을 하고 인증샷 이때도 잠이 안 깼다

가장 설레는 구간

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보면 해도 안 떠있음

다들 여유롭게 다닙시다...

꽉 찬 3박4일을 보내겠다고 고생하지 말고..

처음 비행기 탔을 땐 참 신기했는데

아마 이때도 나름 신기했을거다

지금은 큰 감흥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땅이 보인다

나리타공항에 도착

영어도 못하고 일본어도 못해서

사실 쪼금 걱정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국어가 너무 잘 적혀있다

바보가 아닌 이상 잘 찾아갈 수 있음

역시나 짐은 바로 나오지 않고

내 짐은 한참 뒤에야 나오고..

일본에 왔지만 한국말만 들렸다

 

 자 이제 짐도 찾았고 신주쿠로 가야 하는데

가는 방법은 몇 개 있지만 나는 넥스(NEX)를 탔다

원래는 천 엔 버스를 타려고 했는데

여기부턴 한국어가 안 적혀있음 ㅋ

버스표 사는 곳을 찾다가 그냥 포기하고

제일 앞에 있는 넥스를 구매했다

가장 빠르고 편하게 갈 수 있다

여기로 오는 사진을 찍지 않았다

나와서 왼쪽에 보면 Train 이라고 적혀있고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거기로 내려오면 바로 보인다

저기 빨간 곳이 넥스 티켓을 구매하는 곳이다

매표소에 가서 신주쿠까지 간다 그러면

이렇게 시간을 보여주면서 알려준다

나는 왕복 티켓을 구매해서 4000엔에 구매

이거 뭐더라.. 미리 예약하면 조금 더 싸다고 본거 같기도 하다

세 장의 티켓을 주는데 잃어버리지 말고 잘 챙겨둬야 한다

나중에 돌아오는 티켓을 예약할 때 필요하다

앞에 두 장은 기계에 넣으면 가져간다

뭐 이렇게 한국말로 어떻게 하라고 적혀있다

근데 이 종이를 안 가지고 나가서 예약하는 날 고생했다..

결국 창구로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접 예약

티켓을 받고 어디로 가야 하는 거지... 하면서

계속 둘러보다가 표지판을 발견했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가지 못함

두리번두리번거리다가 사람들이 저기로 들어가길래

나도 따라서 들어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녀석에게 표를 넣으면 된다

들어오면 오른쪽에 이렇게 보인다 내려가자

그렇게 맸는데도 17분이나 남았다

열차가 왔다 깔끔했음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짐 넣는 곳이 없음... 있었나?

내가 못 본 건 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넓다 트랜이탈리아나 이딸로에 비하면 진~~~~짜 넓다

자리도 많은데 난 왜 이러고 간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파이도 짱짱하다 아주 잘 터짐

내가 일본에 온 게 맞는지 의심이 될 정도로

한국어가 정말 많이 보인다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신주쿠역으로 가기 때문에 도쿄역을 지나갔다

드디어 도착 배가 너무 고팠다

4시부터 일어나서 출발했는데 1시반이 돼서야

신주쿠에 도착하니까 진이 다 빠졌다

아마 신주쿠역에 도착하면 어디로 나가야 되지.. 하면서

나처럼 헤매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mine 2 번인가? 보이는 방향으로 나가면 된다

사진 분명히 찍었던 거 같은데 어디 갔는지 모르겠다

찾으면 다시 올려야지

출발한지 8시간 반 만에 무사히 신주쿠에 도착

친구들에게 카톡으로 무슨 뉴욕 갈 때보다 더 힘들었다고

투덜거렸던 게 기억이 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박4일 여행 시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