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12.11

 

일본에는 블루보틀이 정말 많이 있지만 뭔가 1호점에는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도쿄 가야지 생각할 때부터 여긴 꼭 가야지 생각한 곳!

사실 커피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인간이지만 아무래도 뉴욕에서 갔던 것 때문에 그런 듯?

 

 

블루보틀 1호점은 좀 동떨어진 곳에 있어서 어디 가면서 들리기엔 좀 동선이 애매하다

지하철 내려서도 한참을 걸어야 하는 곳이고 그래도 가는 길이 중심가보다 일본 느낌이 더 많이 들더라

사진 더 잘 찍고 싶.. 그리고 이 동네 뭔가 부자들이 많이 사는지 외제차들이 많았음

가는 길에 구세주님은 머리가 아픈지 혼자 머리 두들기면서 가더라

 

 
위치는 이곳!
 

 

 

드디어 도착 건물 하나가 블루보틀이다

외관도 이쁘고 사람도 많았음!

한국인이 하나도 없던 게 너무 신기..

 

 

깔끔하게 잘 꾸며 놨다

넓지는 않았고 눈에 보이는 게 전부 왼쪽으로 공간이 조금 더 있다

저기 2층으로 올라가는 곳은 못 간다

저기 1층에 화장실이 있어서 뭐지 하고 구경하려고 2층 올라가는데 직원이 가지 말라고 함

진상 짓 했다! 헤헤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된다

 

 

 

메뉴판이고 오늘의 메뉴가 또 있나 보다?

왜 기억 안 나지?

나는 내려먹지 않고 라떼를 주문했다

 

 

이것저것 이쁘게 진열해 놨다

컵은 갖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패스

 

 

원두도 따로 파는 듯~

 

 

이거는 커피 내리는 기계인가? 잘 모르겠다

 

 

빵 종류도 팔고

 

 

커피 내리는 걸 직접 볼 수 있음

라떼를 시켰지만 구경은 했음

 

 

여기는 원두 만드는 곳인 듯?

뉴욕도 그렇고 이렇게 창고처럼 하나씩 가게 안에 만들어 놓더라

 

 

아.. 테이크아웃으로 했어야 하는데 안에서 먹는다 그래서 유리컵에 줬다...!!!

내가 원하던 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보틀 로고가 박혀있는 컵에다가 먹어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커피 받아서 가니까 구세주님은 자고 있고 많이 힘들었나 봄

 

 

그리고 이날 무슨 여름처럼 더웠다

뭐지? 한국은 추워죽겠다는데 17도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람들 다 패딩 입고 다니고 이상한 날씨였어

 

 

커피 맛이 다른 건 아니지만 1호점이니까 언제가 보겠어 하는 마음에 가 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다!

좀 멀리 있지만 말이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