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서부 LA여행

2016.07.29 ~ 2016.08.07


 

2일차 1탄


둘째 날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갔지요 ㅋㅋ

일본 다음으로 2번째로 가는곳이네요!

저희는 아침 5시부터 일어나서 준비해서

6시에 우버를 타고 슝슝 달렸어요

지하철이랑 버스타고 가기에는 너무 복잡하더라구요!

유니버셜 오픈시간이 7시반이라고 들었거든요!

우버타니까 16불? 정도 나오네요

우버 사용법은

2016/09/20 - [팁] - 우버 할인코드 사용법, 이용방법

보고 참고하세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쪽에 도착해서 들어서면 이게 보일거에요!

이것저것 구경할 것도 많은데 너무 일찍와서 그런지.. 문을 하나도 안열었네요



여기 맛있다는데 ㅠㅠ 가보지도 못했네요

누가 가면 후기좀 알려주세요!



계속해서 이 사진 오른쪽에는 영화관이 있어요 ㅋㅋ 신기신기

저기 킹콩있는 곳에는 1일차에 먹었던 BUBBA GUMP가 또있네요!



진짜 스타벅스는.. 어딜가도 있네요

그냥 걷다가 주위 둘러보면 있는정도에요 ㅋㅋㅋ



드디더 유니버설 스튜디오 지구본에 도착ㅋㅋㅋ

다들 찍는다는 사진한장 찍어주고ㅋㅋ

다행이 아침일찍와서 사람이 없어서 쉽게 찍었어요



이제 저 입구로 들어가면 모험이 기다리고 있어요!

두근두근



동영상에서 캡쳐한거라 화질이 확실이 안좋네요ㅠㅠ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에 비하면 사람진짜없죠?

뭔가 미국 사람들은 급한게 없나봐요 다들 느긋느긋 뭐든지

천천히 하더라구요!

일본에서 갔을 때는.. 진짜 달려야되곸ㅋㅋ

뭐든지 빨라야 다 할수 있는데 할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선 편했죠!



입장을 해서 바로 해리포터로 왔어요 ㅋㅋ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해리포터랑 다른게 하나도없네요!

완전 똑같아요 ㅋㅋ

저 앞에 버터비어는 알코올이 없으니까~ 꼭 한번씩 드셔보세요!

사진은 나중에 오사카 여행 올릴 때 보여드릴게요!

아 그리고 컵도 기념품으로 살 수 있어요!



해리포터 성이에요 ㅋㅋ 여기가 보일때까지!

계속 전진하시면되요! 여기가 놀이기구 타는곳이에요

기념샷ㅋㅋㅋ



해리포터성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영화에서 봤던 것들이

다있어요! 정말 말하는 그림 이며 막.. 그래요

막 소리 지르는것도 있어서 놀랬죠 ㅋㅋㅋ



해리포터 타는데 사람이 없어서 15분도 안걸렸어요!

오사카에서도 그랬는데! 역시 타고난 운!

진짜 재밌어요! 해리포터 여유가 되면 2번타세요 꼭!

타고 나오니까 사람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그리고 저 집집마다 전부다 기념품 살 수 있으니까 둘러보세요!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이쁘게 잘찍었죠?

사진보니까 그나마 젤 난거더라구요.. 저앞에 보라색 성으로가면

미니언즈가 보일거에요!



진짜 귀여워요 전부다 영어라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사람들과 같이 할 수 있도록 잘만들어 논거 같아요

사실 애기들 타는건 줄 알고 기대 안하고 들어 갔는데

생각보다 놀이기구도 진짜 재밌구요!



여기는 애기들 수영하는 곳인데 누가 할려나 했는데

오후에 가서보니까 꽉차있더라구요 ㅋㅋㅋ



네 요즘 페이스북에 한창 올라오던 워킹 데드! 입구에요

아직 오픈을 안했는데도 줄을 저렇게 서있네요 ㅋㅋㅋ



입장을 하면 이렇게 좀비의 흔적들을 볼 수 있어요!

원래 여기도 다 줄인데~ 진짜 사람이 없긴 없네요!

토요일날 갔음에도 ㅋㅋ 이번에 생긴거라서 걱정했는데

다행이죠

진짜 사람이 좀비처럼 분장해서 사람들 놀래키는 거에요

진짜 막 소름돋아요.. 따라올때 동영상도 찍었는데

너무 어둡게 해놔서 소리만 들리고 영상이 안보여요ㅠㅠ

그래도 진짜 재밌으니까 꼭 타보세요!



이건 슈렉 타러가면서~



타고나오니까 저의 별명인 동키...ㅎㅎ

여기 있네요 같이 사진도 찍고 얘기도 나눴어요!



헬로우~ 하니까

where are you from?

이래서

korea 이러니까

안녕하세요~ 하면서 한국말도 하네요!

저 동키 움직입니다 어디선가 보고

마이크로 말 하는 거겠지만 진짜 신기했어요

자기가 한국말로 당나귀 인것도 알고있어요!ㅋㅋ

동키는 계속 이렇게 오픈 되어있는게 아니구

시간별로 나눠서 오픈하나봐요

쉬는시간엔 문을 아에 닫아놓구요 ㅋㅋ



심슨라이드.. 이거 꼭탔어여하는데 다른데 돌고오니까..

대기 시간에 2시간이라고.. 시간이 없는 저희는 밖에서

구경만 하다가 가네요.. 저기 앞에 게임해서 심슨인형도

겟 할 수 있으니 잘해보세요! 그리고 심슨 코스프래하고

사진도 같이 찍을 수도 있어요!



와 진짜 할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오사카에 비하면

진짜 엄청나게 크네요.. 위쪽이 다 인줄 알았는데

밑에도! 에스컬레이터가 진짜 짱길어요! 아쉽게도

사진이없네요 ㅠ_ㅠ

저 앞에 보이는 것들이 전부다 영화 세트장이에요!

저건 스튜디오 투어 놀이기구를 타면 전부다 구경할 수 있어요!



내려와서 바로 보이는건 미이라

저 왜 이게 기억이 안날까요

짐을 맡기고 타야되서 이 뒤부턴 사진이 없어요!

이것도 줄이 길었던거 같아요 !

아 한가지 팁을 주자면!

놀이 기구가 싱글라인이 있고 어드벤쳐였나? 그 라인이 있는데

싱글라인으로 가면! 더 빨리 탈 수 있어요!

단둘이 타는 것도 아니고 여러명이서 타는데

굳이 같이 안타도 된다고 생각해요 저는!

시간 절감을 위해서 싱글라인 많이 이용하세요!!



크 트랜스포머 오사카에는 없는데 진짜 엄청궁금헀어요!

이 앞에서는 옵티머스 프라임 옷일 입고! 사람들과 사진 찍어 주기도 하구요

밑에 동영상에 잠깐 나오는데 볼 수 있어요!



안에 들어가니까 사람진~짜 없네요 새로 생긴거 때문엔가

멋있지 않나요 사람많았으면 이런사진도 못찍었을텐데 굿!



저거 뭐라그러죠.. 저거 그거아닌가요..옵티머스 프라임 살려낸거..

ㅋㅋㅋㅋㅋㅋㅋ몬지 모르겠네요 이런식으로 잘꾸며 놨어요 ㅋㅋㅋ

진짜 안이 엄청커요 가도가도 끝이 안보일 정도로 사람 많으면

얼마나 기다려야 되는거지..



드디어! 저 앞이 도착점이에요

가방 보이시나요.. 저는 오늘밤 12시에 라스베가스 가는

버스를 타야해서 2일치의 짐을 저 가방에 넣고 하루종일

돌아 다녔어요 와진짜 어깨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저는 빨리 놀생각에 입구에! 짐 맡기는 곳이 있다는데!

보지 못하고 지나쳤어요! 짐 많으 신분들 꼭! 짐 맡기세요

너무나 힘듭니다..ㅠㅠ



스튜디오 투어 기다리는중이에요

이게 진짜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구요

영화세트장을 다구경 할 수 있으니 짱이죠

미국은 습한건 없는데 너무 건조하고 뜨거워서

이렇게 물을 계속 뿌려줘요 안그러면

진짜 탈진 한다고해요 건조한게 무서운거라고 해요

습하면 사람이 금방지치는걸 아는데 미국에선

지치는걸 잘못느껴서 진짜로 탈진해서 쓰러지는 경우가

있다니까! 항상 물을 들고다니면서 수분 공급을 해줘야해요

근데 미국은 물도 비싸요.. 세상에 태어나서 물값으로

이렇게 많이 써본적도 없을거에요 ㅋㅋㅋ



이것도 무슨 영화인가요? ㅋㅋㅋ 세트장안에 있었는데

귀여워서 찍었어요



이것도 무슨 영화같은데 저쪽에 사람 보이나요?

차 트렁크에 사람 시체가 들어있는데 저희가 그걸 목격한상태에요!

저 남자가 저희를 죽이려고 막따라오는뎈ㅋㅋㅋㅋ

저희는 도망가죠 ㅋㅋ 진짜 이런것들이 많아요

잼써요! 투어버스가 진짜 길어요

킹콩 촬영장 새로 찍을 영화때매 짓고 있는것도 있었어요!

간접적으로 영화주인공 체험할 수도 있구요!

꼭 가서 타세요!



자 이제 마지막이에요

쥬라기 타기전 사진입니다.

셋다 이렇게 뽀송뽀송했는데..



처음 보시면 옵티머스 프라임 보이실 거에요!

쥬라기 파크 동영상이에요! 와 진짜

저희 맨 앞에서 탔는데 진짜 이거는 물이 튀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샤워에요 샤워 ㅋㅋㅋㅋ 전자기기 같은거

물 안들어가게 조심하시구요!

저는 핸드폰으로 찍다가 핸드폰 놓쳐서 물범벅 될뻔했는데

다행히도! 쪼금 튄 정도였어요

옷이 중요하다 싶으면! 타기전에 우비를 빌려주는거 같아요

꼭 쓰고 타세요! 저는 속옷 까지 다젖었답니다..하하...


보이나요.. 옷이며 머리며 다젖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엄청재밌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잊지 못할 놀이기구 에요!

맨 앞에 타시는 분들 정말 조심하세요!



2일차 1탄 끝

2탄에서는 LA 버스투어로 찾아올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