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10

 

파스타 먹으면서 맥주 꼴랑 한잔 마셔놓고 누가보면 이 세상 맥주 다 마신 거처럼 얼굴 빨개져가지고 돌아다녔다

 

 

날씨가 좋으니까 더 멋진 거 같다

이렇게보면 벨기에 참 좋은데 아랍애들 좀 어떻게해봐 바보들아..

 

 

데이트하니?

 

 

성 미카엘과 성녀 구둘라 대성당

주변이 조용하고 그냥 지나가면서 슥 보고 가면 될 거 같다

성당에 흥미를 잃은 나는 성당 내부는 궁금하지 않네..

 

 

이거 어떻게 한 건지는 아직도 모르겠다

저 모서리 부분만 땅에 닿아있는데.. 바람불면 쓰러져야 되는데

 

 

이 캐릭터 뭔지 아시는 분?

유럽 애들이 좋아하던데 사진도 찍고

 

 

벨기에 만화 센터

갈 곳 없나 방황하다가 흥미로운 곳을 발견

나도 만화를 좋아하지만 지금은 원피스만 보고있다

여기서 만화의 역사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입구 모습

 

 

안내 책자 많이도 있네

성인 10유로에 18세 미만 7유로

하지만 입구쪽만 구경했당

 

 

너네 누군지 모르겠어

 

 

스머프는 다 알지 모르면 바보지

 

 

로비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기념품샵처럼 생긴 곳이 있다

 

 

책 엄청 많은데 나는.. 독서 따위는 모르는 사람이니까

 

 

오히려 이런거에 눈이 더 갔다

 

 

슈퍼맨

 

 

스타워즈

 

 

원피스도 있네?

루피랑 쵸파

배지터

 

 

완결되서 아쉬운 나루토

 

 

상디랑 히나타가 왜 같이 있지

 

 

더 보려면 입장료를 내야하는 듯

궁금하진 않았다

아 화장실을 갔는데 정말 깨끗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료인듯하니 급하면 들려서 일보시길

 

 

여기는 뭔가 회사들이 몰려 있는 기분이 드는 골목이었다

정장 입은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 일을 하고 있는지 사람도 많이없고 뭐 그런 느낌?

 

 

여기는 하루에 몇 번씩 간 건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런던으로가는 기차 시간이 다가온다

안녕 그랑플라스 내가 언제 여기를 또 올지는 모르겠다

 

 

아랍인들 안 마주치려고 일부로 다른 길로 왔는데 더 무서워 보이는 애들 등장

쥐즉은듯이 뒤에서 돌아보지마라 쫄쫄쫄쫄 걸어갔...

 

 

숙소 로비

다행히~ 내 짐은 아주 잘 있었다

건든 흔적도 없고

 

 

캐리어를 끌고 미디역으로 가는데 역시나... 왜 이렇게 쳐다보는 건지.. 후

땅도 돌길 엄청나다.. 덜컹덜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른든으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