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01

 

오늘은 무료입장하는 곳만 찾아가는 날이었나.. 생각해보니까 전부 무료입장이었네?

 

 

바르셀로나 거리를 열심히 골목골목 다녔던 흔적

 

 

여기지나 가면서 저기 2층에 있는 야외 테라스 보고 저기서 커피나 맥주 마시면 엄청 좋을 거 같다고 다음에 가자고 해놓고 가지 않았다

 

 

그리고 바로 옆쪽 처음에 멀리서 봤을 때 진짜 사람인 줄 알고 뭐하나 싶었는데 모형이었다

저긴 뭐 하는 곳일깤ㅋㅋㅋㅋㅋ

 

 

바르셀로나 대성당 앞에 지나가는데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노래 틀어놓고 춤추고 있었다

한국 노래 나오니까 괜히 반가웠다

 

 

지하 유적지

바르셀로나 역사 박물관 (Museum of the History of Barcelona)

야경투어 때 일요일은 무료입장이니 시간 나면 한번 들러보라 했던 게 생각나서 왔다

 

 

입구에 들어서면 지하로 내려가기 전에 이런 모형들을 볼 수 있다

여기도 오디오 가이드가 있었나? 모르겠다

 

 

딱히 흥미가 생기는 건 없고 그냥 오래된 유적지 돌멩이 많은 곳 그 정도? 굳이 찾아가서 봐야 하나 싶은.. 그런 생각이 들었다

 

 

 

동전 던지는 곳 있길래 주머니에 백원이 들어있어서 던져주고 왔다

 

 

옛사람들이 사용했던 거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듯한?

 

 

전에 여기 근처 지나가면서 저기 위에 창문으로 아래를 내려다보면서 "오!? 여기 뭐 있는데?" 라면서 지나쳤는데 그게 지하유적지였다닠ㅋㅋㅋㅋ

 

 

보면서 그냥 이런 곳에서 살았구나~ 이런 생각만 들고 흥미롭지는 않았다

굳이 찾아서 올 필요는 없는 거 같은?

 

 

이렇게나 넓었다고 생각하면 좀 신기하긴 하다

근데 많이 훼손돼서 그곳이 그곳 같아서 계속 둘러보아도 뭔지 모르겠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오니까 왕의 광장으로 나왔다

여기서 보니까 또 다른 느낌

결론 그냥 지나치면서 보면 좋을 거 같다

 

 

이제 몬주익성으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