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12.10

 

밥도 배부르게 먹었겠다

하라주쿠에서 집까지 걸어갔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왜 그런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덜 힘들었나 보다 걸을 힘이 남아있네

 

 

그래도 걸으면서 이 사진 저 사진

많이 찍었다

저 빌딩은 안 보이는 곳이 없다

 

 

일본 갬성

 

 

지나가면서 발견한 철도 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뭐라고 여기서 30분은 있었던 거 같다

그렇게 신기했었나..?

 

 

자 이제 다시 걸어가자

 

 

걷고 걷고 또 걷고

 

 

요요기 역에 도착

 

 

조금 더 걸으니 SEGA 오락실이 나왔는데

들어갔는데 응?

담배 냄새 진짜...........

재떨이 냄새 엄청났음

이런 거 보면 우리나라가 진짜 제일 났다

 

 

우리나라나 일본이나

철권을 좋아하는 군

 

 

뭐지? 노래방이었나?

기억이 잘 안 난다..

 

 

이거 왜 찍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다 저 캐릭터들이 맘에 들었나 보다

 

 

진짜 오락실 엄청 크다

우리나라에 있는 거 하곤 비교가 안된다

종류도 엄청나게 많고

 

 

여긴 인형뽑기

 

 

이거 뭐지?

엘릭인가?

 

 

손오공

 

 

핸콕 나미 비비

야시꾸리 하구만..

 

 

로빈 최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건물은 뭔가

뉴욕의 플랫아이언 빌딩이랑 비슷했지

다리미

따라 지은 건지 그냥 이렇게 지은 건지

 

 

철도 길 또 발견

 

 

신주쿠역에 도착했다

여기에 온 이유는

넥스 왕복 티켓을 사면

돌아가는 티켓은 내가 직접 교환해야 한다

구매할 때 하는 방법 종이로 줬는데

안 가지고 나와서 일단 예약해보려고 했다

일단 어디서 하는지도 몰라서..

인포가서 물어보고

 

 

인포 거의 바로 옆에 있었다

저기 앞에 보이는 가운데 기계에서 하면 된다!

 

 

웅? 뭐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블로그 찾아보고 해보려고 노력했는데

GG 포기

반드시 내가 포스팅을 하려고 했지만

내 능력으론 안됐다

 

 

됐고

그냥 기계 옆에 여기로 들어가라

여기로 들어가도 왼쪽에 기계가 또 있음!

다시 한번 시도했었지만 포기

들어가서 저기 오른쪽으로 가면

직원이 앉아있는데 직원한테 말하면

 

 

이렇게 시간표를 주고 선택하면

티켓을 발권해준다 1분도 안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신주쿠역 지나갈 일 있으면 들러서

교환하는 게 제일 편합니다

 

 

나는 일본 여행을 두번째 하고 있는데

일본에서 오꼬노미야끼를 한 번도 안 먹어봄

그래서 오꼬노미야끼가 먹고 싶어서

한참을 찾았는데 뭐 다 없어지고 

그냥 술집에서 파는 오꼬노미야끼 뿐이더라

ㅂㄷㅂㄷ 왜 없지? 왜 신주쿠역에 없는 걸까

사람들이 잘 안 먹어서 그런가..?

검색해도 안 나와서 일단 걸으면서 찾아보려고

했지만 없어서 결국엔 타코야끼를 먹었다

눈에 보여서 들어갔음 맛집인지는 모르겠다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었음

 

 

많이도 시켰다

밥 먹은 지 1시간 지난 거 같은데

그래도 걸어와서 다 소화시켰기 때문에 가능

맛은 딱 알고 있는 그 맛

레드락처럼 생각 안 나는 거 보니까

먹을만했나 보다

 

 

파블로에서 샀던 것도 꺼내서 주섬주섬 먹음

맛있더라

 

 

음 들어가서도 생각했는데

뭔가 가게가 엄청 청결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음

근데 포장해서 가는 사람이 많았다

 

 

다 먹고 찾아 간 곳은

LAWSON !!!!

그렇게 찾을 땐 없더니 집 근처에는 많았다

편의점 언제 털지 그러고 있었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밤 11시이고 그래서 그런지

아무것도 없더라.... 대충 물이랑 아침에 먹을

샌드위치만 사고 내일 다시 와야지하고 집으로 갔다

여행하면서 느낀 것은 보이면 일단 사고 들어가라..

찾으려면 보이지 않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예외도 있다

보인다고 들어간 러쉬

구세주님은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 종일 들고 다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락에서 밥 먹고 나오니까 러쉬 있었다..

동선 잘 짜서 잘 검색하고 다니는 게 최고인듯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