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05.05

 

차트하우스에서 저녁을 다 먹고

숙소에 오니까 10시쯤 되서 뭐하지 하다가

나경누나랑 쌈자가 나오라해서

숙소에 파는 라면과 햇반을 챙겨서

나경누나 호텔로 가기로!

 

 

 

밤이 되도 아주 밝은 뉴욕

타임스퀘어 주변은 밤새도록 돌아다녀도

위험하지 않다!

 

 

가는 길에 구경하게 된 거리공연

와 25초부터 나오는 흑형 춤추는거 장난아니다

뼈가 없는거 같은데????

바쁜 사람은 25초부터 보길 바람ㅋㅋㅋㅋㅋ
  진짜 춤엄청 잘춘다!!

마지막에 구르기 하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코드는 전세계가 똑같구나라는 생각

 

 

구경하는 시민 아무나 랜덤으로 뽑아서

이렇게 같이 춤도 추고 재밌었다

저 꼬마애는 시작전부터 저러고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처음 뽑혀가지곸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꼬맹이를 뛰어넘는다

 

 

그리고선 사람들을 일자로 세우고 다 뛰어 넘겠다며

시작 된 이 사람들의 영업ㅋㅋㅋㅋㅋ
  빨간옷 남자보고 붙지말라며ㅋㅋㅋㅋ 장난치는데
  어...? 아시아 남자 같다며 갑자기 나를 끌어내더니
  나를 여자뒤로 데려가서 여자분에게

걱정하지말라고 아시아남자라고
  ㅋㅋㅋㅋㅋㅋㅋ뭐죠?ㅋㅋㅋㅋㅋㅋ

탑텐이 참 시선강탈이다 하하

 

 

이 사람들이 누구냐면 강동원 삥을 뜯은 사람들이닼ㅋㅋㅋ
  나도 한국 돌아와서 기사를 봤는데

강동원 보다가 돈 뜯겼다고
  위 영상보면 역시나 구경하고있는 사람들에게 돈 구걸을 한다
  마치 내기하는 것처럼 서로 누가 많이받는지 시합하면서
  자연스럽게 돈을 요구한다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은근 돈을 많이 낸다 뭐지... 분명 미국오기전에
  이런 사람들한테 돈 주지 말라고 했었는데 다들 주는 분위기
  나를 찍어준 한국 여성분도 10달러 기부ㅋㅋㅋㅋㅋㅋㅋ
  나도 5달러 기부했다 키키

그러고 우리를 뛰어 넘고 공연이 끝난다

나한테 좋은 추억 남겨줘서 좋아서 기부한건데 그 돈 줬다고
  나한테 뭐라고 한 사람들 벌 받았음 좋겠다^^

 

공연 끝나자마자 한국 분한테 뛰어가서
  혹시 영상 찍으셨으면 보내줄 수 있냐고 묻고
  나는 사진 찍어주는 거로 보답했다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마음에 들었는지 내가 찍어준 사진으로
  프사해놨었음 헤헤
  부산사시는 분이셨고 혼자왔다고 내일 돌아간다고 아쉽다고
  ㅋㅋㅋㅋ 동영상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당
  위에 영상보면 잠깐 등장하심ㅋㅋㅋㅋㅋ

 

 

뒤늦게 온 나경누나와 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좀 찍어달라고 빨리 와달라고했는데

이미 끝났다
  나경누나 호텔로 들어가서 뽀글이와 맥주를 마시고
  호텔 넘나 좋은 것 ㅠㅠㅠㅠ 편안하더라
  호텔안에서 유일하게 찍은 사진

 

 

 

그러고 다시 나와서 시작 된 설정샷놀이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 좋았음!

마치 내가 주인공인거마냥 있었음

 

 

 

 

그리고 점프샷도 열심히 찍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웃기게 나와서 나름 재밌었다

 

 

어떻게 찍어야 잘 나올까

애기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

 

 

 

 

 

점프샷 찍고 있는데 갑자기 이 친구들이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뭐라고 말 걸었다 쟤네도 여행 온 거 같았는데
    내가 영어를 못해서 넘나 아쉬운 것 ㅠㅠㅠ
    열심히 알아 듣는척 하이파이브하고 그랬다
    같이 사진찍고 쿨하게 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별루 없는 타임스퀘어 이때는 좀 질렸었는데
  지금은 넘나 그립다 흑흑
  12시넘어가면 사람들이 많이 없다!
  숙소 가까운 사람들은 사진찍기 딱 좋음
  
  지금까지 극한 일정으로 몸도 마음도 힘들었는데
  셋이 만났을 땐 뭔가 편안하고 좋았다
  우리가 언제또 뉴욕에서 이렇게 만날 수 있겠냐며
  나중에 꼭 다시 같이오자고 약속을 하고
  아쉬움과 함께 각자 집으로 돌아갔다
  밤새고 놀걸 이제와서 후회가 된다
  저 둘과는 지금도 연락을 하지만 참 좋은 사람들이다 크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