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22

 

노을을 보고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어두워졌다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고 밤에도 너무 이쁜 베네치아

 

 

첫날 힘들게 베네치아에 도착해서 저녁 먹었던 곳

 

 

별은 하나도 안 보이네

 

 

숙소에 들어갈까 하다가 아직 산 마르코 광장 어두워진 모습을 못 봐서 보러가 자고 했다

민재님은 숙소 돌아가고 영규랑 둘이서 고고

 

 

가는 길에 초콜릿 가게 같은데 초콜릿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게 이렇게 만들어놨닼ㅋㅋㅋㅋㅋ
나는 초콜릿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냥 와 이게 뭐야 하면서 신기하게 봄

 

 

산 마르코 광장에 도착 여행 28일차 이제 야경에는 흥미가 거의 없어졌다
나의 최고의 야경은 바르셀로나 벙커!

 

 

여기 레스토랑에서는 연주하는 것을 보고 들으면서 식사를 할 수 있나보다
우연히 악기 연주는 것을 봤다
정말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아저씨들
박수 짝짝짝

 

 

그리고나서 베네치아에서 제일 맛있는 젤라또를 먹으러 SUSO 에 왔다

가격은 사진 중앙에 보면 적혀있다

 

 

여기서 제일 맛있는 맛으로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이렇게 담아서 줬다
 무슨 맛 인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인스타에보니 존맛탱이라고 적혀있는 거 보면 분명히 맛있었던 게 틀림없다
 베네치아에 간다면 꼭!!! 가보도록

 

숙소로 걸어가면서 얘기하는데 알고보니 영규도 프로그래머라고 했다
같은 직업을 만나다니 넥슨 다니다가 뉴스에도 나올 사건으로 때문에 회사 집어치우곸ㅋㅋㅋㅋㅋㅋ 여행 다니고 있다고

지금도 인스타보면 계속 놀러다니는 거 같다

 

 

베네치아에도 쿱이 있었다

숙소에 가서 맥주나 한잔 더 하자고 들어가서 맥주를 샀다
나는 알쓰니까 한 병만 샀지 헤헤
근데 무슨 물보다 더 싸다 이게 0.9 유로밖에 안 한다..

천 원도 안 하는 거 실화인가?

 

 

숙소에 도착하니까 와인파티를 하고 있네?
어제 놀았던 사람들이랑 몇 명 더 추가돼서 놀았다
오늘은 다들 숙소에 일찍 귀가했나봄

 

맥주 한 병에 와인 몇 잔 먹으니까 얼굴 완전 빨개지고 ㅋㅋㅋㅋ 누가보면 여기 있는 술 내가 다 먹은 줄 알듯
스위스부터는 거의 일정이 비슷하다

베네치아 피렌체 로마 그래서 길 가다가 자주 마주치고 그랬음

그리고나서 술이 부족했는지 다들 2차 가자곸ㅋㅋㅋ

 

 

우리가 간 곳은

AL PARLAMENTO

베네치아 펍도 가보고 굿!
  

 

내부 모습 분위기는 이러하다

 

 

맥주 하나 사들고 안에는 자리가 없어서 야외 테라스에 앉았다 개이득?
  사람도 많았고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무슨 얘기했는지 기억이 안난다ㅠㅠ
  그래도 기억이 나는 건 소매치기 포스팅할 때 적었는데 파리에서 혼자 몽마르뜨언덕 밤에 올라갔다가 흑형 3명한테 탈탈 털린 친구가 있었다
  두 명이서 팔다리 잡고 한 명이 주머니랑 다 뒤져서 가져갔다고... 다행히 돈만 가져가고 핸드폰은 안 가져갔다고ㅋㅋㅋ 100유로 정도? 털리고 핸드폰 안 가져간거도 다행히지만 안 다쳐서 더 다행이라곸ㅋㅋㅋ

역시 빠질 수 없는 나의 핸드폰 소매치기 썰을 또 방출했닼ㅋㅋㅋㅋ

 

 

하늘에 북두칠성이 있다며 알려줘서 사진 찍으려는데 역시 나올리가 없고 위 사진은 나름 찍어보겠다고 하고 찍어본 겈ㅋㅋㅋㅋ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내 기준) 알딸딸해서 그런가 졸음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쏫아졌다ㅠㅠ
더 놀고 싶은데 정신력으로도 버틸 수 없는 잠신이 와버려서 먼저 집에 들어간다고 아쉬웠음

 

 

숙소 들어왔는데 오늘도 열심히 코 골고 있는 창은이형... 대단쓰...
   내 졸음을 쫓아낼 정도로 시끄러웠다 증말...
   결국 바로 잠 못 자고 조금 설치다가 잠든 거 같닼ㅋㅋㅋ
   이렇게 나의 마지막 베네치아의 밤이 끝났다

베네치아는 심심하긴 했어도 기억에 많이 남은 곳 같다
   내일은 피렌체로 넘어간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