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22

 

30분 앉아서 쉬었나 또 열심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유럽에는 참 신기한 걸 하시는 분들이 많다

저런 걸 생각해냈다는 게 너무 신기

 

 

나 빼고 다들 다리에 앉아서 꽁냥꽁냥 연애하고 있네^^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베네치아

날씨도 너무 좋고 그리운 곳이야

 

 

여기는

Ponte dell'Accademia

라는 다리인데 여기서 베네치아 일몰을 보거나 성당 사진을 찍는 게 정말 이쁘다고 하는데 ^^.. 기대하고 갔는데 이렇게 돼있네 10월인 지금은 현재 공사가 완료됐다고 함

 

 

골목대장도 아니고 발길 닿는 대로 진짜 막 걸어 다녔다

 

 

위치는 이곳!

 

 

걸어 다니면서 고개만 돌리면 이런 곳이 보인다

배 한번 타보고 싶어지네

 

 

Chiesa di San Maurizio

사원이라는데 그냥 건물이 다른 건물이랑은 좀 다르게 생겨서 쳐다봤다

 

 

바로 옆에 젤라또 집이 있어서 젤라또 구매 내 기억으론 2유로였나? 그랬던 거 같다

아이스크림을 사고 이렇게 사진 찍고 있는데 옆에 꼬마애가 내가 신기한지... 계속 쳐다보더라

한입 달라는 소리는 아니였을텐데

 

 

곤돌라 뱃사공들은 다들 몸이 좋다

저렇게 한 바퀴 돌려면 힘이 많이들 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근육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한 바퀴 돌면 거진 9만원정도 생기니까 하루에 2번만 돌아도 일당은 뽑는다

저 직업도 괜찮은 직업이라고 생각했음

 

 

걷다보니 어느새 산 마르코 광장 근처까지 왔다

 

 

아저씨 힘들어보이네

 

 

여기로 들어가면 산 마르코 광장!

 

 

물의 도시인만큼 어디를 봐도 물은 항상 보인다

 

 

산 마르코 광장

여전히 오늘도 사람이 많구나

근데 이 정도면 이탈리아치고 많이 없는 편!

피렌체랑 로마는... 뭐 말할 것도 없다

여기가 비가 와서 바닥이 조금 젖은 상태로 야경을 보면 그렇게 멋지다는데 비 올 거 같지는 않고 야경이 너무 궁금했음

 

 

성당이 무슨 왕궁이여

 

 

리알토 다리에 왔다

사람이 진짜 바글바글하다

 

 

다리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

베네치아에 갔던 사람들은 이 사진 한 장씩 다 가지고 있는 거 같다

 

 

여기는 오른쪽 뷰

 

/

 

베네치아에 무료 전망대가 있다고 숙소에서 알려줘서 공짜니까 가봐야지!

위치는 이곳!

백화점인 거 같은데 옥상에 전망대를 만들었다고 한다

리알토 다리 바로 옆에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들러서 구경하면 된다!

 

 

리알토 다리에서 내려가는 중

 

 

반대편 리알토 다리

 

 

백화점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다

안으로 들어와서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된다

물론 계단도 있지만 다리 아프니까 타고 올라가야지

 

 

위로 올라오면 이런 곳이 있는데 여기서 직접 예약을 할 수도 있고 핸드폰으로도 할 수 있다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데 굳이 여기까지와서 직접 할 필요는 없겠쮸?

 

https://www.dfs.com/en/venice/info/t-fondaco-rooftop-terrace

 

여기에 들어가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시간 맞춰서 가서 바우처 보여주면 입장 완료

 

 

신청을 하면 이렇게 메일로 바우처를 보내주는데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베네치아는 근데 핸드폰 정~~~~말 안 터진다

거의 한 칸에서 머무르는 정도고 서비스 구역 아니라고 나올 때도 있음..

 

 

안에는 이렇게 생겼고 저기 중간 살짝 왼쪽 여자가 바우처 검사를 한다

내 시간이 아니었는데 올라온 김에 보고 싶었는데 보여주니까 시간 맞춰서 오라고 빠꾸당했다 ㅠ_ㅠ

 

 

ㅠㅠ 뭐 하지 하면서 일단 내려오긴 했는데 할 건 없고..

여기는 유난히 중국인이 많았다

백화점에다가 면세물품을 살 수 있어서 그런 거 같다

 

 

마음에 드는 영상과 사진

이런 느낌 너무 좋다

 

 

또 다리 위에 올라와서 사진 찍고 멍 때리면서 구경하는데 한국 여자 2명에 유럽 남자 한 명이 오더니 사진을 찍어달라고 크크 유럽에 친구도 있고 부럽넹

 

 

이런식으로 사진 찍다가 전체적으로 다 나오게 찍고 싶어서

 

 

찍고 걷고 찍고 걷고 하다 보니까 여기까지 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멍청이인 게 배 타고서 찍었으면 더 잘 나왔을텐데 왜 이때는 생각을 못 했을까..

 

 

이제 전망대로 올라갈 수 있는 시간이돼서 올라가는 중

 

 

여기서부턴 걸어서 올라가야 된다

한 층만 올라가면 돼서 힘들지 않음

 

 

직접와서 신청할 수 있다는 곳

 

 

이제 올라간당

 

 

위로 올라오면 뭐 이런것들이 보인다

주황색 지붕

 

 

아까 아래에서 봤던 곳이 다 보인다

 

 

역광이라서 너무 아쉽다

역광을 피해서 올라갈거면 오전에 올라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사진 찍는 중

내 사진은 하나도 없네..^^

 

 

산 마르코 성당과 산 마르코 종탑이 보인다

종탑에 올라가면 훨씬 더 멋있는 뷰가 보일 듯?

여기는 무료니까 이 정도에 만족해야지

 

 

막 엄~~청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다 보인다

동영상을 보면 어떻게 보이는지 다 볼 수 있다

무료니까 시간 맞춰서 한번 들려서 보길 바란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