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21

 

리도섬을 마지막으로 이제 본섬으로 넘어간다

 

 

배 시간을 잘 보고 타면 된다

 

 

탑승

 

 

바포레토 2일 권

 

 

나의 동행분들

 

 

역광이라 사진 찍기 너무 힘들었다

물이 참 깨끗해 보이지만 스위스를 다녀온 나로선 이제 어떤 물을 봐도 깨끗하지 않다(자랑하는거임)

 

 

본섬이 슬슬 보이기 시작했다

 

 

무라노섬이나 부라노섬에 갈 때는 꽉 차있었던 배만 탔는데 여유로워서 좋았다

배 탈 때가 제일 시원했다

 

 

저 오른쪽 배도 탈 수 있는 건가?

 

 

산 조르조 마조레 성당

저기에 올라가면 본섬이 한눈에 다 보인다니까 한번 올라가 보도록

나는 올라가지 않았다

 

 

두칼레 궁전과 산 마르코 종탑

저기에 올라가도 본섬을 다 볼 수 있다고 나는 안 올라가고 뭐 했는지

 

 

이렇게만 보면 고기 잡으러 가는 배 같다

 

 

내리기가 싫었다

이유는 또 더워 질 거기 때문에...

 

 

건물 너무 멋짐

 

 

여기는 차가 배이기 때문에 개인 배가 다 있을라나?

면허 따기 힘들겠다

 

 

이렇게 낮은 배는 안 타봤네

 

 

곤돌라

 

 

배에서 내리기 전에 마지막으로 찍은 사진 같다

 

 

이 사진에 왜 이렇게 집착한거짘ㅋㅋㅋㅋㅋㅋ

여기 사진만 수십 장이 있다

 

 

산타 마리아 델라 살루테 성당

이름 힘들게 지었네

크크

 

 

배에서 내려서 산 마크로 광장으로 가는 길

여기는 명품거리였던 거 같다

 

 

산 마르코 광장에 도착했다

웅장해 보이는 산 마르코 성당

사진으로 봤던 곳에 내가 직접 오다니...!!

너무 좋았다

 

 

맨~~~~~~~~~~ 뒤까지 가서 열심히 찍어 봤는데 살짝 삐뚤어졌네..

 

 

얼굴색... 실화인가 손바닥이랑 차이가.. 많이 나네^^

 

 

이탈리아 치고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던 산 마르코 광장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다

로마는 진짜 많아도 너무 많았는데 그게 적은 거란다.. 하하..

 

 

근데 중요한 사실은 사람이 없는 대신에 비둘기가 엄청 많다^^

바르셀로나 까탈루냐 광장이 생각나네

비둘기 아줌마 온 거처럼 비둘기들이 참 많았는데 여기는 비둘기 아줌마 4명은 온 거 같다 

 

 

비둘기들이 무슨 앵무새처럼 사람한테 올라타서 앉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방기

 

 

으... 난 절대 이렇게 못해

소름 안 돋나... 나는 비둘기가 내 옆에서 펄럭거리면 소름 돋던데

 

 

눈치는 빨라서 먹이 주는 거 같으면 한 번에 그곳으로 다 몰린다

 

 

탄신의 다리로 가는 중

산 마르코 광장 바로 옆에 있어서 금방 갈 수 있다

 

 

 나는 여기가 탄식의 다리인 줄 알았는데

Ponte della Paglia 라는 다리다

여기에 올라가서 보면 더 이쁜 경치를 볼 수 있다

 

 

 올라가는 중

이때까지만 해도 이게 탄식의 다리인 줄 알았음

 

 

여기가 바로 탄식의 다리

보고도 모를뻔했네^^

곤돌라 필수 코스여서 그런가 쉴 틈 없이 곤돌라가 왔다 갔다 한다

 

 

반대쪽을 보면 산 조르조 마조레 성당이 보인다

 

 

다리위에서 보는 시점

이 동영상 느낌이 너무 좋다

다른 건 안 봐도 이거만큼은 꼭 보길 바람!

당시에 베네치아 별로 흥미를 많이 느끼지 못했는데 포스팅하면서 사진 찾아보는데 멋있는 사진이 너무 많은 거 같다

또 가고 싶어지네

 

 

다리 위에서 한참을 멍 때리면서 본 거 같다

제일 좋은 가운데 자리를 한동안 잡아두고 있었음

진상~~

 

 

그립다

 

 

저기 다리 정 가운데서서 한동안 안 비켰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아래에 승희님이 보인다

 

 

베네치아에서 관광객들이 쓰레기를 함부로 버린다는 얘기가 한 3개월 전에 들은 거 같다

그래서 뭐 관광객 못 들어오게 할 거라고 그러더니 그건 아닌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맥주병을 보고 생각났음..

근데 길에서 맥주 마시는 거 불법이라는데~ 다들 잘 마시고 돌아다닌다

 

그리고 예솔님이 베네치아가 100년 안에 없어질 거라고 했는데 처음에 믿지 않았는데 그 말이 진짜였다

수심이 깊어져서 없어진다고 ㅠㅠ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인 거 같다

이번 생에 한 번 더 갈 수 있으면 좋겠다

 

 

이건 뭔가 고급져 보이는 배 같네

수동이 아니고 자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가 지려면 한~~참 남은 거 같아서 저녁 먹고 다시와서 볼 예정이다

크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