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21

 

이제 본섬으로 넘어간다

바로 리도섬으로 가도 되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본섬 가서 밥 먹고 갈 거다

 

 

부라노섬에 들어온 사람들의 90퍼센트는 여행객이겠지..

비수기인데도 사람 엄청 많다

 

 

안에는 의자도 있어서 앉아서 갈 수 있다!

 

 

생각보다 배가 크다

 

 

뭐지 갈아탄 건가... 나 여기서 탔던 게 기억나는데 리도섬인지 잘 모르겠다

공항 오가는 사람들 때문에 배에 캐리어가 엄청 많았던 걸로 기억

 

 

본섬으로와서 바로 밥 먹으러 갔다

 

 

혜원님이 내 소매치기 얘기를 다른 동행들 만날 때마다 전파시켰다고 한다

유명인사가 됐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 뭐라고 하지? 음..??

 

 

PASTICCERIA BAR PUPPA

물가가 비싼 베네치아에서 15유로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곳!

파스타or피자+음료+커피 가 15유로다

숙소에서 알려줬었나..? 잘 기억은 안 나는데 내가 가자고 해서 온 곳이다

 

 

꼬마애가 너무 이쁘게 생겼네

 

 

한국어 메뉴판도 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왜.. 영어로 된 걸 준 건가요

 

 

일단 더우니까 맥주드링킹

 

 

와이파이 비밀번호

베네치아는... 쓰리심 거의 죽음이다

안 터진다고 보면 된다^^

밖에 있어서 1~2칸 차 있고 건물 안에 들어가면 인터넷 불가

베네치아 와서 제일 짜증났던게.. 인터넷이 잘 안되는 거 한국인들은 답답함을 많이 느낄 듯

 

 

내 자리

색종이 깔아놓은 거 같네

 

 

까르보나라 맞을걸?

이건 어느 정도 생각할 수 있는 맛

 

 

피자

이탈리아 사람들은 자극적인 걸 좋아해서 음식이 조금 짠 편이다

근데도 맛있었음

 

 

리조또

내가 추천하고 싶은 음식은 바로 이것

이거 진짜 존맛탱 JMT!!!!!!!!!!!!!!!!!!

무조건 먹길 바란다

2인 이상 시켜야 하는 거라서 우리는 메뉴 2개에 리조또 1개를 시켰다

베네치아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거 같다 크크

 

 

내부는 이런 모습이고

자리가 많지 않아서 웨이팅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의 운은 웨이팅 따위 다 비켜간다

 

 

이게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증표라고 한다

Tripadvisor 다운 받아서 찾아다녀도 좋을 거 같다

 

 

위치는 여기

꼭 가보길 바람!

 

혜원님은 여기까지 같이 다니고 이제 다른 도시로 간다며 떠났다

 

 

골목골목 너무 이쁜 베네치아

곤돌라가 한배에 60유로인가 80유로인가? 그렇다

유랑에서 동행을 많이 구해서 타면~ 저렴하게 탈 수 있지만 나는 안 탔다

노래 불러주는 곤돌라도 탈 수 있는데 더 비싸다고 들었음

 

 

지나가다가 발견한 곳인데

 

 

엽서도 팔고 이것저것 많이 팔고 있는데... 위치는 어딘지 모르겠다 하하

 

 

이 곤돌라가 좀 더 좋은 곤돌라인가.. 아무튼 딱 봐도 좋아 보이는 게 있었음

 

 

리도섬 가려면 여기서 탔었나?

 

 

건물들도 멋지게 생겼다

이따 다시 오겠어 기다려

 

 

자 이제 리도섬로 갑시다

어디론가 이동할 때는 블로그에서 찾는 거보다 구글 지도를 활용하길

 

 

여긴 또 뭐지.. 여기서도 줄 기다렸는데

 

 

멋져

 

 

처음 온 곳이 맞나 보다 저 안쪽에 쭈구려 앉아서 기다렸던 게 생각난다

 

 

리도섬으로 출발

근데.. 배에서 영상 참 많이 찍었는데 모르고 다 삭제해버렸다 ㅠ_ㅠ 쯔증

 

 

리도섬 도착

 

 

날씨도 너무 덥고 사진 찍기도 점점 지쳐간다...

뒤로 갈수록 사진을 안 찍은 거 같다

별로 없음 ㅠ_ㅠ

 

 

해운대 같은 느낌을 정말 많이 받았다

 

 

저~~기로 가면 해수욕장이 나온다

저 안에 들어가서 물을 사 먹은 것도 기억나는데 진짜 덥긴 더웠나보다

샤워실 화장실 전부 다 있다

그리고 여기는 탄산수도 파는데 탄산수 아닌 걸로 잘 보고 사야 한다 필수!

 

 

해변으로 나왔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나도 물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영상에 보면 몸매 좋은 누나도 지나가고 천국이다

 

 

저기 합체하고 있는 사람 보이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람들만 저러는 게 있는 게 아니라 똑같이 저러고 있는 사람들 몇몇 보였음

 

 

그냥 수영하고 싶거나 그럴 때 오면 좋을 거 같다

휴양지 느낌?

 

 

이제 다시 본섬으로 돌아간다

가는 길에 쇼핑몰 같은데도 들어가서 구경도 했었는데 나는 딱히 살게 없었음!

이렇게 간단히 리도섬을 보고 다시 본섬으로 넘어간다

무라노 부라노 리도 섬을 다 돌긴 했다^^

부라노가 최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