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05.04

 

르버나딘 점심을 먹고

숙소에가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쌈자와 연석이형을 만나러

센트럴파크 안으로 고고!!

 

 

센트럴 파크 안에도 택시가 다님!

없을 줄 알았는데 다니네

하늘이 내일 비온다고 완전 이상해졌다

 

 

처음에 나홀로집에 나오는 비둘기 아줌마가

여긴가 했지만 여긴 그냥 아무것도 아님ㅋㅋ

 

 

그래도 반대편은 아직 구름에 가려지지 않아서

봐줄만하다 히히

 

 

 

여기는 쉽 미도우(Sheep Meadow)

예전에는 여기서 양을 키웠다고한다

지금은 엄청 넓은 잔디밭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일광욕하는사람도 많았음!!

4월부터 11월까지만 오픈한다고 하니

겨울에 뉴욕가면 못 들어갈 듯..

 

점심먹기전에 와서 봤을때만 해도

이렇게 날씨가 좋았는데

진짜 대박이다 하늘 ㅠㅠ 또 가고 싶어지는

사람들의 여유로움까지!!

 

 

쉽 미도우에는 이렇게 큰 나무도 있다

 

 

 

나무랑 인증샷도 찍고

올라가면 안되는거 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상이었다..... 죄송합니다

나무 안 뿌러진게 다행

 

 

다 누워있길래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눈이 이렇게 부신데 어떻게 저렇게

자연스럽게 누워있지 신기하다

저러고 5분 누워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이제 가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았다

뉴욕에 또 간다면 센트럴파크에서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쉽 미도우는 이제 안녕

베네스다 분수, 테라스로 이동!!

 

 

워낙 크다보니 진짜 이곳 저곳에 사람들이

돗자리 펴놓고 앉아서 쉬고 있다

이런 여유로움

뉴욕에서 딱 1년 만 살아보고 싶다

 

 

여기는 쉽 미도우 옆에있는데

뭔진 잘모르겠지만 카페인가?

 

 

귀여운 댕댕이들 심쿵했다

사진 찍는데 멈춰서 한참을 쳐다봐준녀석

저 댕댕이들도 행복하겠지

 

 

 

 

베네스다 분수 가는 길

다 왔다!

 

 

나홀로집에2를 봤다면 여기가 어딘지 알 듯!

캐빈이 한참 도망치던 곳이지

이 외에도 영화에서 많이 나오는 곳이다

 

 

사람들이 많았다

스냅샤진 찍은 외국인 여자도 있었는데

모델 포스가 풍겼다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진짜 많다

전부 관광객이겠지

 

 

사람들이 빠진 틈을 타서

얼른 한장 찍었다 키키

앞모습은 맘에드는 사진이 없어가지고

이게 젤 남

 

 

저 위에는

어벤져스에서 토르와 로키가

아스가르드로 이동 할 때 촬영했던 곳!

 

여기까지 보고

나홀로집에2 비둘기아줌마가 있던 곳으로!

 

 

겨울이 아니라 오픈을 안 한듯

여기도 캐빈이 도둑에게서 도망치는 곳이다

아이스링크장!!

 

 

여기가 그 비둘기아줌마 장소이다

센트럴파크 초입 부분에 있으니까

오가면서 들리면 될 듯

처음에 여기왔을 때 여기가 맞나? 여기아닌데

이랬는데 분명 영화에선 물이 없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면 잘모르는데

저기 왼쪽 돌위에 올라가서 보면 알거다!

 

 

다리 위에서 플라자 호텔이랑 한 컷

 

 

저기 다리 밑에가

그 촬영장소!

물이 차 있어서 잘 모를 수돜ㅋㅋ

 

 

 

왜케 부자연스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사진이 설정이고

자연스럽지 못하다

이건 인생숙제인거 같다

언제쯤 익숙해 질지

 

이렇게 센트럴 파크가 끝났다

내가 가본 곳 말고도 볼게 너무많은데

못 본게 아쉽군 또 가야지!!

 

 

이건 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센트럴파크 돌아다니면서 찍은 영상!

히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