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05.04

 

센트럴파크를 구경하고

나와서 5번 가를 가보기로!!

 

쇼핑에 대한 정보는 없으니

쇼핑정보를 원하시는 분이면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프라자 호텔

나홀로집에2 촬영지

안에는 들어가보지 않았다 외관만 봤다

여기서 자려면 얼마를 써야하지 ㅎㅎ

 

 

애플 샵은 공사중이라 구경도 못했다

에어팟 사볼까 했는데

여기도 없어서 못산다는데

동행누나는 2개나 샀다고했다

 

 

5번가 팻말!

 

 

바로 앞엔 루이비통이있다

나는 쇼핑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패스

 

 

트럼프 타워!

이날 트럼프가 뉴욕에 와서

난리도 아니였다 도로통제하고

저렇게 트럭으로 건물입구를 가리고

여권없이는 안에는 못들어간다고 했다

트럼프 한번 볼 수 있나 했는데

결국 보지 못했음!

아 그리고 숙소가 airbnb 인 동행이

주인한테 문자가 왔는데

트럼프 때문에 단속 심하다고

저녁까지 집에오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

 

 

기자들도 많이오고

시위하는 사람들도 많고

경찰들도 많았다

트럼프를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 듯..

 

 

소란스럽게 지나가는 중

ㅋㅋㅋㅋㅋ

저 차안에 트럼프가 있었던걸까

 

이러고 유니클로도 갔는데

사진을 한 장도 안 찍었다

뭐지? 뭐했지? ㅋㅋㅋㅋ

쇼핑도 안했는데 사진도 안찍다니

유니클로 엄청 컸음

모마 작품이 그러져있는 티도 구경했음!

 

 

그렇게 계속 내려와서

록펠러센터 벤&제리에 왔다

미국에 오면 꼭 먹어야하는 아이스크림

사실 몰랐는데 동행덕에 알게되서

개이득!

 

 

벤앤제리 메뉴

종류가 쫌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허접한 영어로... 주문을 하고

뭐 였는지도 기억이안난다 ㅠㅠ

 

 

내가 시킨 아이스크림

원래 이런 군 것질 거리를 안 좋아하는데

맛있었음!!!

옆쪽으로 가다보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거기서 쉬면서 먹었다

 

 

그러고 레고샵도 갔는데

3번이나 갔는데 사진은 몇장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가격이 참 무지무지 비쌌다

그래도 살건 사야지 하면서

 

 

록펠러센터를 레고로 만들었음

사진을 이렇게밖에 못 찍은 내가 너무싫다

저 커플을 찍으려고 한 것 같다 아무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싶지만 막상 이렇게 큰거 사면

보관할 곳도 없고 만들다가 짜증날 듯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산 것은 이 쪼만한거!

나노블럭 같은 걸 샀다

아이언맨 배트맨 캡틴아메리카 샀는데

벌써 3만원이 넘었져..하하 다내꺼

 

 

그리고 자유의여신상 레고

선물로 주기 딱~ 좋다

원래 이날 안사고

다음 날 샀지만 사진이 이거뿐이라

헤헤 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