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오사카여행

2016.02.27 ~ 2016.03.02

3일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일정 준비하면서 가장 기대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가게되면 꼭 가야한다 그래서

아에 하루를 잡고 갔어용



개장시간이 8시였나? 9시였나 그래서

무튼 1시간 일찍 도착할 생각으로 움직였어요

출근시간에는 일본이나 한국이나 지하철이

꽉 차는건 똑같네요 ㅠㅠ

그리고 유니버셜 가는데 모지? 지하철 문 양 옆이

다 열리고 뭐라고 뭐라고 말하는데 안내리고

일단 있었죠 이게 막 가는곳이 달라지나봐요

잘 알아보고 타야할 거 같아요 저는 그냥

뭔가 유니버셜 갈거같은 사람들 따라갔습니당ㅋㅋㅋ



완전 일찍 도착해서 표도 미리 구매했겠다

뭐 좀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모스버거를 먹었는데 진짜 쪼그매요

그래도 맛은 맛있었어요



먹고 나와서 몇걸음 안걸으니까

다들 찍는다는 유니버셜 지구본 앞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근데 일찍와서 그런가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어요

다들 입장 하는 곳에 줄 서 있더라고요

와.. 1시간이나 일찍 왔는데 거의 500명은

더 먼저 와있던 거 같은? ㅋㅋ 심각했어요

미국은 진짜 사람많이 없었는뎅



줄을 기다리고 있다보니까 직원이 인사하더니

한국사람처럼 생겼는지 한국 가이드를 주고 재밌게

놀라고 하더라구요 친절하셔라 ㅋㅋㅋ

이거 없는줄 알고 인터넷에서 다운받았었는데

괜한짓 했네요

아그리고 팁을 주자면 왼쪽 부터 줄을 스세요

뭔지 모르겠지만 왼쪽부터 입장을 하더라고요?

모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왼쪽에서! 먼저 입장하세요


입장과 동시에 진짜 사람들 엄청나게 뛰네요

전부다 해리포터를 타기 위해서 전력 질주 하는모습

물론 저도 엄청나게 뛰었어요 거리도 꾀 있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어떻게 뛰었는지 모르겠어요

해리포터 성에 도착하니까.. 집에가고 싶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그 쥬라기 테마에 있는

더 플라잉 다이노 소어? 가 제일 인기 있는거 같은데

제가 갔을때는 쥬라기 테마가 한창 공사중이라서 ㅠㅠ

들어가지도 못했어요 그래서 해리포터로 달렸죠

이 성이 보일때까지 뛰면 됩니다



이 앞사람들 모두 엄청나게 달린 사람들이에요

절대 걸어온사람 없습니닼ㅋㅋㅋㅋ

안에 들어가서 짐을 맡기는데 무슨 표를 줘요

입장 할 수 있는 표 같았어요 짐 맡기는 곳이

너무 혼잡해서 구분을 할 수 없어서 표를 줘서

아직 안 탄 사람 탄 사람 구분하는거 인가봐요

아무튼 저는 15분?만에 탔어요

우와 진짜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진짜 짱이었어요

무슨 이런 놀이기구가 있나.. 제가 주인공이 된 듯한?

진짜 또타고 싶더라고요 ㅠㅠㅠㅠㅠ

타고 나와서 짐 칸을 열었는데

대박 표 한장 또 들어 있는거에요

여기서 저와 친구는 머리를 굴리기 시작했죠

한장 밖에 없는데 어떡하지 생각하다가

우리 한번 더타자 라는 눈빛의 사인을 하고

일단 직원에게가서 한장만 보여줬는데

직원이 뭐라고뭐라고 말하는데.. 왠지 어딨냐고

하는거 같아서 친구가 연기를 시작했어욬ㅋㅋㅋ

찾는척 하니까 직원이 LOST? 라고 물어보길래

바로 YES 대답하니까 OK 하면서 들어가라고 해서

저희는 20분만에 2번을 탔습니다ㅋㅋㅋㅋㅋ

뭔가 다한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집에가도 될거가타고

완전 신났어요



해리포터 테마 내부 모습이에요

이 때는 해리포터가 인기가 제일 많아서

다른 곳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여기에 다 와있었죠



성 옆에 보면 또 롤러 코스터 같은게 있는데

애들 타는건 줄 알고 별로겠다 라고 생각하고

탔는데 생각보다 엄청 빨라서 재밌었어요!



여기 해그리드 집? 맞죠?

진짜 완전 똑같이 만들어놨어요



다들 먹는다는 버터 비어도 먹고

알코올이 하나도 안들어가 있어서

술 못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어요

그냥 설탕물? 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컵도 따로 살 수 있으니까

기념품으로 가져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놀이기구를 다타고 기념품 샵으로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했죠

해리포터 옷도 다 입어 볼 수 있어요

다 입어 봤는데 너무 못난이 처럼 나와서

올릴 자신이 없네요..ㅠㅠ

이건 개구리 초콜릿이에요 ㅋㅋㅋㅋ



여러가지 맛의 젤리



지팡이가 종류별로 다있더라고요 ㅋㅋㅋ

화려 할 수록 더비싸요



저 네모난 상자에 들어 있는게 다 지팡이에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사더라구요



저는 개구리초콜릿이랑 젤리만 샀어요

포장지도 이쁘네요 선물하라고

2장더 넣어서 줬어요 친절하셔라



해리포터성 입구에 있는 기차에서도 한컷



다음은 미국 테마로가서 스파이더맨이에요

포즈도 한번 따라해보고



스파이더맨 타기 직전에

이건 스파이더맨이 위험에 처한 우리를

구해주는 식의 놀이기구였어요

이것 또한 신세계 ㅎㅎㅎ

타고 나오면 스파이더맨 기념품 샵도

있으니까 구경하세요

저는 스파이더맨 팬티를 샀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스파이더맨이랑 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까

골목에 있어요 숨어 있으니까 잘 찾아보세요

저 스파이더맨 마크 보고 가시면되요



이렇게 직원이 찍어 주기도하고

자기 카메라로도 찍을 수 있어요

직원이 찍어준 사진은

액자에 담아서 판매해서 살 수 있어요



넘나 멋지지 않나요

또 가고 싶네요





진짜 이쁘게 잘 꾸며 논거같아요ㅋㅋㅋ

막 찍어도 잘 나오네요




이곳 저곳 이동하면서 막 다니다 보니까

호수도 와봤네요 ㅋㅋㅋ 진짜 크긴크죠?



저가 간날은 죠스도 수리기간이라고 오픈을 안하고ㅠㅠ

아쉽네요 쥬라기도 안하고



저기 보이는게 할리우드 드림인가?

롤러코스터 같은 건데 진짜 꿀잼이에요!

유니버셜 거의 한바퀴 다도는데

뒤로 탈 수도 있고 앞으로 탈 수도 있어요

뒤로타는게 줄이 당연히 더 길겠죠?

뒤로 타는게 140분인가..? 그래서

앞으로타는건 60분이라 그냥 앞으로 타는걸로 탔어요

정말 재밌어요 진짜 꼭 타세요



여기는 미니언 찐빵이랑 츄러스를 팔아요



넘나 귀여운것.. 이걸 어떻게 먹지



완전 귀엽지 않나요

맛은 그다지 엄청 맛있는건 아니였어요



여긴 미니언즈 샵이에요



인형도 팔고 샵 중에 사람이 제일 많았어요



귀여운 것들 가격이 엄청나더라고요

그냥 눈으로 보기만



집에다 가져다 놓으면 너무 귀여울거 같지 않나요?



백드래프트? 대기시간이 없길래 한번 타봤어요

그냥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거더라고요 ㅋㅋㅋ



불 도 나오고 막 무너지고

영화의 한 장면을 디테일하게 느낄수 있었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퍼레이드가 시작되기 직전이에요

다들 시작을 기다리고 있어요



음악과 함께 차가나오고 완전 축제에요

다들 신나서 방방 뛰었어요

직원분이 진짜 신나게 잘하더라고요



이 캐릭터 저캐릭터 다나왔는데 미니언즈가

제일 귀여웠어요 ㅋㅋㅋ



너무 신이 났는지 이를 다 보여준거 같아욬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입구쪽으로 가다보니까

완전 핑크핑크 한 곳 발견



키티며 핑크팬더며 완전 아가들이랑

여자들이 좋아할 거 같은 그런 분위기였어요



키티 덕후들은 그냥 지나 칠 수 없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네요ㅋㅋㅋ



회전목마도 있고 귀여운 곳이에요

어린이들이 많더라고요


이렇게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끝이네요

놀이기구는 5개? 정도 탄거같은데

시간이 5시정도 되버렸어요

시간 진짜 빨리가고 사람도 너무많고

밤의 유니버셜도 보고 싶었는데

그냥 나와서 도톤보리가서 맛있는거나 먹자며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나왔어요



도톤보리가서 저녁으로 먹은건

타지마야샤브샤브

전부다 무한리필이에요

음료도 시키면 무한리필이고

음식재료며 치킨 등등 전부다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일본은 막 배부르게 먹는나라가 아니라서

양도 적은데 여기서 완전 뽕을 뽑았네요

맛도 괜찮더라고요 한가지 아쉬운건

으.. 식당 안에서 담배를 아직도 피우네요 일본은

얼른 바껴야 할텐데 그래도 배부르게 먹고싶다면

한번 가보세요!



그 도톤보리 H&M 건물에 있어요



GD가와서 먹었다는 타코야끼도 또 사서먹었죠


샀죠마지막 밤이라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서 돈키호테가서 이것저것 엄청나게

쇼핑도 했고요 진짜 여행 알차게 보낸거같아요



숙소에 돌아와서 젤리를 먹어봤는데
윽.. 진짜 코딱지맛 토맛..
먹을게 못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나머지 맛들은 그냥 쏘쏘했어용



호로요이 13가지 맛인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7개 밖에 못구했어요
패배자 인가.. 복숭아만 한 6개 먹은거 같아요
진짜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술을 잘 못먹는 저로썬
다음에가면 또 뭔가 새로운 맛이 나와있을테니
또사먹어야겠어요 ㅋㅋ



3일차도 끝나고 이제 다음날이 마지막이네요
유니버셜은 사람은 엄청나게 많지만 그래도
꼭 가보세요 재미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