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교토, 오사카여행

2016.02.27 ~ 2016.03.02

2일차 시작~

2일차는

교토 대나무숲 -> 청수사 -> 온천 ->

덴덴타운 -> 가이유칸 수족관 -> 덴포잔

이렇게 움직였다


이리갔다 저리갔다

엄청바쁜 하루였다 금각사도 가려고했는데

시간상.. 다음에 오게 되면 가기로



운도없지 비가왔어요

우산쓰고 아침부터 여기가 어디였더라

혼마치였나? 저는 란덴열차를 타고

아라시야마로 가기로

가격은 편도 210엔이에요

따로 표를 사지 않아도 타고나서

내도 됩니다!



이렇게 도로위를 달리는 란덴열차



무슨 옛날 영화같지 않나요?ㅋㅋㅋ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는 놀러가는데 저 사람들은

출근 하는길인가봐요



드디어 도착한 아라시야마

비가와서 망했다고 하소연을 했죠

대나무숲을 찾으러 가는데 비가 엄청나게 많이와서

기분이 매운 안 좋은 상태였어요



그래도 구경은 해야지... 기분 좋게

대나무숲 도착하니까 다행히 비가 조금씩

오더라고요 다행다행

비가와서 그런지 처음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대나무숲 안에는 이것저것 구경 할게 많아요

인력거 하는 사람들이 와서

어디까지~ 타고 구경 시켜주겠다며

안내판 같은걸 내밀었지만 안타고 그냥

둘러보는걸로



숲 안에는 집 같은 곳도 있고 이것저것 있더라고요



비를 무시하고 맞으면서 사진을 찍겠다는 의지

사진이 왜이렇게 깨졌지..



비록 비가왔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공기도 좋고 힐링하는기분?

사람 없을때 빠르게 한 컷



다 구경하고 나오니까! 비가 안오다니



열심히 일하네요 인력거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엄청 힘들텐데

이렇게 아라시야마는 끝나고

가와라마치?역으로 가기위해서 다시

란덴열차를 타고 슝



가와라마치역에 내려서 E구역 이었나? 거기서

207번을 타면 청수사로 갈 수 있어요

사람들 많이 내리는 곳에서 내렸던 걸로 기억해요

기요미즈데라? 역 이었던거 같아요



청수사로 가기위해서는 위로 많이 올라가야해요

그래도 완전 언덕은 아니여서 힘들진 않았어요

가는길에 이것저것 먹을것도 많이 팔고

기모노를 빌려주는 곳도 있었어요 



이렇게 기모노를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도 있었죠

근데 비가와서 그런지 생각보다 기모노를 많이 안입더라고요



드디어 도착한 청수사

정가운데서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엄청난 인파로 가운데서 찍는건 포기

핸드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화질이 많이 깨졌네요 ㅠㅠ




새로 지은거 같아요

색이 정말 이쁘네요 

교토는 이정도로 구경하고

다시 오사카로 돌아가기로

왔던길로 다시 돌아가서 지하철을 타고

우메다역으로 갔어요




우메다역에 도착해서 배가 너무 고파서

라멘을 먹기로 해서 찾아보니까

역 안에 있는 아라우마도 라멘으로

들어가니까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한국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아라우라멘과 교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번 여행은 먹는거보다 구경을

더 열심히 한 것같은

다음에 오사카를 가게되면

구경보다는 맛집 찾아다니면서

하루종일 먹기만 해야겠어요



탄탄멘도 시켰는데

맵다고 했지만 먹어보니

그렇게 맵진 않더라구요




배도 부르고 아침부터 계속 돌아다녔더니

다리도 아프고 그래서 찾아보니

스니노에 온천이에요! 주유패스권이 있으면

공짜니까 한번 꼭 가보세요

천장이 뚫려있어서 따뜻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ㅋㅋㅋ



온천을 하고 나오면 꼭먹어야 한다그래서

우유 2개를 사서 먹었죠

온천 안에서만 파는거 같아요



그리고 간 곳은 오타구들의 성지 덴덴타운이에요

건담이 정말 멋있지 않나요

가격은 또 얼마나 비싼지.. 엄두도 못내겠 더라구요



오덕들이 정말 많은가봐요

와 진짜 한가득 사서 가더라구요

모자가 와서 엄마는 인형을 아들은

원피스 피규어를 엄청나게 많이 사더라구요



결국 저의 친구는 밀짚모자 해적단을

모으겠다며 질러버렸어요

처음엔 쵸파 엄청큰거 산다고 하더니

그냥 작은거 여러개 샀는데

이것만 해도 가격이 10만원? 정도였어요 덜덜

친구에게 박수를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니까 오후 5시정도 되서

일본 최대의 수족관 가이유칸 수족관으로



가이유칸 수족관이랑 덴포잔은 다음에 올릴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