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오사카여행

2016.02.27 ~ 2016.03.02


헵파이브 관람차 ->

공중정원 전망대 ->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이제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러

한큐백화점을 가야죠



일본 갈 때는 동전지갑 꼭 가지고 가세요

진짜 저렇게 엄청 생겨요

그리고 5000원이 500원처럼 생겨서

돈을 엄청 막쓰게되는?ㅋㅋㅋㅋㅋ

가면 느끼실거에요 ㅋㅋㅋㅋ



가는길에 SEGA 였나? 엄청크게 간판이 있더라고요

들어가서 보니까 와 오락실이 엄청나게 커요

이런 리듬게임을 엄청많이 해요 ㅋㅋ



한 층이 전부다 인형뽑기

하지만 전 인형에 관심이 없기에..



아침부터 돌아다녀서 밥도 못먹은 ㅠ_ㅠ

한큐 그랜드 빌딩 28층에 있는

'KYK 돈까스' 를 먹었어요

밥과 카레가 무한리필이라는점!

배고픈 저는 엄청나게 먹었죠

그리고 완전 높이있어서 오사카 시내를 한번에 볼 수 있어요

바로 옆에 헵파이브가 보이는데 저는 창가쪽에 못 앉아서


두개 다 엄청 맛있었어요 !! 짱짱

그리고 주유패스권이 있으면 할인되니까

꼭 쿠폰 챙겨가세요~



드디어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는 건물 앞에 도착

여기 유명한 곳인가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저는 완전 신났는데 친구는 완전 죽을상..



아이폰 타임랩스로 찍은 영상이에요

엄청 높으니 고소공포증 있는분들은

안타시는게 이것두 주유패스있으면 공짜에요~



자 다음은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가는길인데

진짜 여기 찾아갈 때 엄청 돌아다녔어요

못찾아서 난바역인가? 에서 나오면 이런곳이 나오면!

맞아요 뭐 잘 찾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1시간정도 걸린거 같아요

이곳으로 나오면 바로 오른쪽 저~ 건너편에 보여요!



그러고 이 지하터널을 지나가면 되요!



여기는 밤에 와야한다는데

밤에 오기가 애매해서 그냥 낮에 왔죠

낮에와도 멋있긴 하네요 엄청높아요

에스컬레이터도 진짜길고요



꼭대기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밤에 보면 엄청 멋있을거 같지않나여



그냥 모르는사람이 보면 한강 인줄 알거같아요 ㅋㅋㅋㅋ



내려다 본 모습 여기 또한 고소공포증 있으신분들은..

3월이었는데 꼭대기 올라가니까 춥더라구요



이제 도톤보리로 이동!

지우히매가 저렇게 크게 걸려있어요



으.. 사람은 또 왜이렇게 많은지ㅋㅋㅋㅋㅋ

홍대 온거 같은 느낌?

그리고 여기오니까 한국 사람엄청많아요

일본말보다 한국말이 더 많이 들릴정도



다들 찍는다는 글리코상이랑 한장 ㅎㅎ



여기 타코야끼가 맛있나봐요

지나가는데 줄이 엄청길더라구요

저는 다른곳에서 먹었지만~



사람많죠ㅋㅋㅋ 바로옆에 글리코상 아저씨 있는데

사진찍을라면 진짜 눈치게임 잘해야되는정도 ㅋㅋ



제가 조금이따가 타게될 리버크루즈에요

이것도 주유패스가 있으면 공짜~

돈키호테 옆에 보시면 예약하는 곳이 있어요

선착순으로 시간정해서 타는거니까 미리 예약해두고

시간 맞춰서 딱 가셔서 타면됩니다~



일본가면 꼭 먹어본다는 파블로

저게 다 줄이에요.. 후 그래도 금방금방 줄어들어요

사진은 이따가 보여줄게욤~



도톤보리 쇼핑도하고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까

다리가 너무아프서 무슨 카페였떠라..

2층에있었던 곳인데 무슨 동화에나오는 곳 같은?

연세가 많으신 할머니가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따뜻하게 초코라떼 한잔씩 먹었어요



여기가 돈키호테에요

물건이 싸다는데 잘 알아보면 더 싼곳도 있다고해요

도톤보리는 또 올거기에 오늘은 장을 많이안보고

다리가 너무 아파서 휴족시간을.. 샀어요



열심히 초밥집을 찾으러 다니는 도중에

간판을 참 잘해논거 같아요 ㅋㅋㅋ



초밥집 광고 완전 잘하네요 ㅋㅋㅋ



저는 다이키 수산으로 갔어요

완전 저럼한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진짜 맛있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는중

맨 끝자리 앉아서 그런지

앞에서 다 스틸해가더라구요 ㅠㅠ






진짜 다 맛있네요 ㅠㅠ

사진보니까 또 가고싶은

둘이가서 한 7만원? 정도 먹었어요

완전 배불배불

이제 7시반에 예약 해놓은 리버크루즈를 타러 고고



여러대 운영 하는거 같더라구요

저렇게 직원이 여긴뭐다 여긴뭐다~ 이러면서

설명해주는데 알아 들을 수가 없어서..ㅋㅋㅋㅋ

그냥 막 구호 같은거 하면서 엄청 재밌게 탔어요

이것두~ 주유패스 있으면 공짜입니당



밤에 보는 글리코상 여긴 낮밤 할거 없이

다들 사진찍느라 사람이 엄청 많았죠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저는 다시

리버크루즈 타고 장보고 뭐하고 하다보니까

벌써 11시가되서 얼른 차 끊기기 전에 숙소로 



아까 샀던 라블로에요

개봉박두



짠 다 식혀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ㅋㅋ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이거 수원 어디에 생겼다는데 그거까진 잘모르겠어요

그래도 이왕 일본갔으면 한번 먹어보는거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취향저격....

이번 일본여행 목표는 호로요이 맛 별로 다먹어 보는거에요

편의점이란 편의점은 다돌아다니면서 안먹어 본 맛 다샀죠

그래도 복숭아 맛이 최고에요 ㅋㅋㅋ



하루 종일 죽어라 돌아다녔더니..

다리가 너무 아파서 아디다스 슈퍼스타 신고 다녔는데

하.. 여행 갈 땐 다시는 안 신는걸로 고통이었어요 ㅠㅠ

휴족시간 유명한데 한번 효과를 보려고

자기전에 다리에 붙이고 ㅎㅎㅎ 효과를 본건지

자서 괜찮아 진건지 모르겠지만 아침에 일어나니까~

다리 아픈건 다 없어졌떠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빡시게 1일차를 보냈어요 ㅠㅠ

몇군데를 간건지 2일차도 엄청 빡세니 기대해주세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