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오사카 여행 

2016.02.27 ~ 2016.03.02

 

일본 오사카 여행

저는 밤 비행기가 낮에 가는거보다

훨씬 저렴해서 밤 9시에 출발했어요

도착하니까 11시가 넘어서 지하철 막차를 타고

숙소로 바로가니까 12시가 넘어버렸는데

주인분이 늦게까지 기다려주시더라구요

완전 감사했어요


[출처 : 여행에 미치다]


일정은 거의 이런식으로 갔어요 몇군데 빼구요

진짜로 엄청 힘든 일정이에요

이거 다할려면 힘든데 거의 다했죠 몇개 바꾸고

참고만 하세요~


저는

오사카성 -> 주택박물관 -> 헵파이브 관람차 ->

공중정원 전망대 ->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이렇게 1일차 일정을 짰어요


http://airbnb.co.kr/rooms/9889168

숙소 링크에요~


가격도 진짜 저렴하고 에비스초역에 바로 앞이라서

진짜 좋았어요 5박에 20만원이 잔걸로 기억해요

다른친구는 남들이랑 같이쓰는 게스트 하우스 갔다는데

거의 30만원돈 들었다는데 저는 단독 아파트에서

따로 쓰고 완전 개이득이었죠 진짜 좋은거 같아요

여기 숙소 추천할게요!



숙소 내부 사진이에요

아파트 한 곳을 빌려서 쓰는거구요



화장실 냉장고 부엌 전부 다 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저녁 늦게 도착했는데도 바로 아래 24시간 마트까지 있고요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사려고 돌아봤죠



이렇게 튀김음식이랑 소시지 등등 마트에서 팔더라고요



신라면 발견!



맥주도 종류 별로 이렇게 많고

바로 옆에 꼭 먹어봐야 한다는

호로요이도 종류 별로 많이 있었어요

몇개 사들고 올라와서 내일 일정을 위해서

얼른 먹고 꿈나라로



오사카 주유패스에요

오사카 여행하실분은 이거 무조건 사야해요

지하철 정기권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구간이 정해져 있긴한데 거의다 가고

입장료도 무료로 많이 이용할 수 할인쿠폰도 있어요



일본 현지에서도  살 수 있다고 하는데

한국에서 인터넷으로 사고 가는게 좋아요

이렇게 책자도 줘서 읽어보면 먹거리 구경거리

다 볼 수 있어요

1일권과 2일권 탈 수 있는 지하철 노선도가 달라요



1일권 지하철 노선도


2일권 지하철 노선도



그리고 밑에 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이렇게 많아요 저거 다돌기 진짜 힘들고요 ㅋㅋㅋㅋ



아침 6시부터 일어나서 준비하고 바로 오사카성으로 향했어요

에비스초역에서 출발 지하철역 바로앞에있으니까 완전 편하더라고요

어떻게 가는지는 구글지도 어플을 사용해서

입력만 하면 지하철 어떻게가라고 다알려주니까

너무 어려워하지말고 어플 잘 사용하세요

너무 오래되서 어떤 역이였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근데 가는 목적지 예를들면 오사카성 이라고 치면

어떤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어떻게 가라고 다나와요



도착하니까 처음에 저게 오사카성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아니고 그냥 성 주변 모습이에요



오사카성에 도착했어요

9시 좀 안되서 도착했던거 같아요

아침 일찍와서그런지 사람도 없고

사진 찍기 딱 좋았어요



아직 오픈을 안해서 기다렸다가 들어가야해요

주유패스권이 있으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어요



안에는 그냥 이것 저것 설명되어있고

기념품도 팔고 기모노 입어 볼 수도 있었어요

오사카성 위에서 본 모습이에요



성안을 다보는데 1시간도 안걸렸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일정시간이 당겨져서 좋았죠

인증샷도 찍고



반대쪽에서 찍은 오사카성이에요

워낙 넓어서 이 뒤쪽은 공원같은데

운동하는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다음은 주택 박물관인데

여기 찾아가기 쫌 애매했어요

도대체 어디로 들어가는건지 몰라서

그냥 지하철 내린곳이랑 연결 되있었나?

그랬던 같아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되요

여기서도 기모노 입어 볼 수 있는데 진짜 일찍가야

안기다리고 입을 수 있어요 와.. 줄이 무슨 놀이공원인줄 알았어요



저 앞에 사람들 처럼 기모노 입고 사진찍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사람도 진짜많고



일본 집안의 모습을 구경 할 수 있어요

이것 저것 엄청많아요

구경하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여기서도 인증샷ㅋㅋㅋ



그리고 낮과 밤을 주기적으로 바꿔주기 때문에

더 좋았어요 밤의 느낌도 느껴보고 좋은 구경 거리였어요



아침이라 오픈 한 곳도 없어서 아침도 못먹어서

배가 너무고파서 나오니까 무슨 시장? 같은 곳이 었더라구요

그래서 일본가면 꼭먹는다는 타코야끼를 또 먹었죠



배가 엄청고파서 그런건가 맛있더라고요

여기까지가 주택박물관이에요

여행 일정 짜기 좋으라고

나름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헵파이브 관람차 ->

공중정원 전망대 ->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는

다음글 에 올릴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