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3.30

 

 

여기서 50번인가!? 타고 가면 되는 걸로 알고 있다

난 분명 타고 갔는데.. 지금 검색하면 왜 안 나오는 거지? 잘 찾아가길 바란다

 

 

다리만 안 아팠어도 걸어왔을텐데 버스 타니까 10분도 안 걸려서 도착

경기장이 워낙 커서 입구도 많았는데 나는 뒤쪽 입구로 들어간 거 같다

 

 

나는 여기로 들어갔다

사진 가운데 아래 보면 왼쪽 화살표 모양이 있는데 저거는 경기장 투어하려고 온 사람은 저기로 가라고 적혀있었다

 

 

혼자 들어와서 하늘에 또 한 번 감탄..

 

 

실제로 경기가 있으면 여기로 들어가는 건가 보다

 

 

걸으면서 혹시나 축구선수들이 깜짝 등장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그런 일은 절. 대 일어나지 않았다

 

 

실제로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는 4월 3일날 떠나는데 4월 4일날 경기가 있어서 매우 아쉬웠다ㅠㅠ

AS로마와 경기였는데 지긴 했지만 그래도 이런 빅경기를 언제 보겠냐며!

 

 

외관을 조금 둘러보고 메가스토어로 들어가 봤다

 

 

선수들 한 명 한 명 마네킹도 만들어 놓고 유니폼도 판매

 

 

발 아파서 잠시 앉아서 쉬면서 멍하니 구경했다

 

 

아동 유니폼인 듯

 

 

바르셀로나가 우승했을 당시의 사진도 걸려있고

 

 

내가 가장 눈이 갔던 마그넷 역시 나는 제일 오른쪽에 있는 마그넷을 구매했다

아니 근데!!!!!! 여기서 사는 거보다 그냥 시내 아랍인들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사는 게 더 싸더라ㅡ,ㅡ!!

 

 

이것저것 정말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었음

 

 

머그컵, 팬도 보이고

 

 

내가 아까 휴식을 취했던 곳의 모습

 

 

2층으로 올라오니까 뭐 체험해보는 것도 있더라

 

 

축구화를 사러 온 가족

저 꼬마는 결국 저 주황색 축구화를 샀다

입이 귀에 걸렸었지 좀 의미있는 축구화 같은데?

 

 

전신거울 보여서 한 장 찍어보고

 

 

마그넷 계산을 하러 왔다

저기 왼쪽에 보이는 여자가 계산해줬는데 어디서 왔냐며 FC 바르셀로나가 좋냐고 물어보면서 친절하게 대해줬다

 

 

들어갔던 곳 반대편으로 나오는데 입구에 덩치가 엄청나게 큰 보안요원이 서있다

훔칠 생각은 하지 마라 주먹 한방이면 K.O다

어떤 외국인 뭘 훔친 건지... 소리 나서 잡혀서 가방까지 다 열어보고 있었음

 

 

여긴 뭐 하는 곳이지

처음과 달리 흥미를 잃어가는 나

 

 

음식도 팔더라

 

 

스토어를 가지 않아도 밖에서도 이렇게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안내판

 

 

여기는 뭘 체험하는 건가.. 그런 거 같다

 

 

이제 구경도 다했겠다 들어온 반대쪽으로 구경하면서 나가는 길이다

 

 

FCB 마크

누가 저기 하얗게 파놓은 거지

 

 

레스토랑이었던 거 같다

 

 

매표소

왼쪽 꼬마 시선강탈

 

 

다음에 또 바르셀로나에 온다면 꼭 직관해야지!

 

 

이렇게 캄프누 구경이 끝났다

사실 큰 경기가 아니면 축구를 챙겨보진 않지만 그래도 한 번쯤은 와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투어를 하면 경기장 안까지 볼 수 있지만 다음에 또 와서 경기를 꼭 봐야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