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3.29

 

사그라다 파밀리아 보고 난 뒤 우리가 향한 곳은 몬주익 분수쇼

세계 3대 분수쇼

1. 두바이 분수

2.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분수

3. 몬주익 분수

벌써 2개나 봤네?

몬주익 분수는 목요일, 금요일에만 한다고 들어서(아닐 수도 있음) 바로 고고싱

 

2016/09/27 - [여행일기장/2016 LA & 라스베가스] - [미서부여행][3일차] 라스베가스 / 벨라지오 정원 / 하이롤러 / 베네치아 호텔 / 미라지 화산쇼 / 고든램지버거 / 벨라지오 분수쇼 / 라스베가스 3대쇼 ②

 

벨라지오 분수쇼는 위에 링크에서 볼 수 있음!

 

 

지하철을 타고 에스파냐 광장에 도착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여기는 무슨 경기장처럼 생겼는데 쇼핑몰 이더라 저기 올라가서 내려다봐도 좋을 듯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거 같아서 횡단보도에서 찍어봤다

 

 

나는 처음에 저 건물이 몬주익성 건물인 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주익 분수라길래 당연히 몬주익성 안에 있는 줄 알고

무슨 박물관인 거 같더라 성처럼 잘 지었다

 

 

우리에게 감기를 선물해주신 동행인데 파리에서 유학 중이라고

 

 

저기 맨 위에 자리 잡은 사람들은 명당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가이드님께서 저기 별로라고 음악소리도 하나도 안 들리고 차리라 앞쪽에서 미스트 맞으면서 보는 게 더 좋을 거라고 알려주셨다

 

 

분수가 은근 크다

저 뒤에 보이는 티비다보와 남산타워 같은 저건 뭐짘ㅋㅋㅋㅋ

아직 시작 전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계단은 꽉 차있었다

맥주를 사서 왔어야 하는데 매번 안일하네 멍하니 앉아서 볼려니끼 심심 그렇다고 잡상인이 돌아다니면서 파는 맥주를 사서 마시기에는 돈이 너무 아깝고 너무 깡패다 1유로도 안 하는 걸 4~5유로에 파니 음..

 

 

나는 계단에 앉아있다가 앞에 사람이 많아서 잘 안 보이길래 바로 위에 사진에 있는 저 모서리 부분으로 옮겼는데 앉자마자 분수쇼가 시작되고 갑자기 여기서 물이 콸콸콸 나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앉고 2초만에 일어난 일 저 뒤에 있는 사람들이 나보고 다 웃었다... 엄청 당황스러웠지만 아무렇지 않은척했지만 표정은 숨길 수 없었겠지

진짜 저기 있는 사람들 전부다 나를 보고 있었을 텐데 얼마나 웃겼을까 웃음소리가 정말 컸음..

엉덩이도 다 젖고 웃음거리 되고 나름 추억이지?

 

 

이쁘긴 하더라

근데 개인적으로 라스베가스가 훨씬 더 멋있었다

더 커서 그런가?

몬주익 분수는 그닥 감흥이 많이 없더라

라스베가스 갔다 왔다고 잘난척하는거 아님

그래도 나름 멋지게 보긴 했다

사람들 다 우와우와 하더라

 

이건 동영상!

 

 

해가지고 가로등이 불이 들어오니까 야경 보면서 분수쇼까지 보면 정말 괜찮다 꼭 와보길

분수쇼가 끝나면 사람들에게 치여서 갈 거 같은 느낌이라 끝나기 전에 미리 나와서 이동했다

 

 

하늘이 뭔가 정말 신기했음

해가 졌는데 어떻게 구름이 이렇게 잘 보이는지 원래 보이나?

내가 한국에선 하늘을 관심 있게 보지 않아서 그런 건가?

아무튼 달 찍겠다고 엄청 노력했는데 안 나오더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