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05.02

 

 

뉴욕 3대 야경 중에 한 곳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갔다!

뉴욕 하면 떠오르는 곳 중에 하나인 장소

설레는 마음으로 고고

 

시티패스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2번 올라갈 수 있으니까 꼭 사용 하길!!

 

 

여기 어디였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앞쪽이었던 거 같음

 

 

들어가면 이런 걸 볼 수 있다

빌딩에서 빛이 나네.....ㅋㅋㅋㅋㅋ

앞쪽으로 가서 우측으로 가면 직원이 있는데

패스권을 보여주고 입장하면 된다

올라가는데 정~~말 한참 걸린다

언제 도착하나 싶을 정도로 길다

뭐 사진도 찍어주고 엠파이어 빌딩의 배경 등등

기념품 샵까지 놀이기구 줄 기다리는 거처럼

게이트가 쳐져 있다 사람 많을 때 가면

한참 기다려야 할거 같다

10시쯤 가니까 사람이 많이 없었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엘리베이터 천장인데

영상을 틀어줘서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 놨다

엘리베이터가 워낙 빨라서 금방 올라가긴 해도

아이디어 좋았다!

 

 

뉴욕 진짜 한눈에 다 보인다

넘나 멋진 것

야경도 야경이지만 낮에 올라가는 것도

정말 멋있다

 

 

크라이슬러 빌딩도 높아서 잘 보인당

뉴욕뿐만 아니라 인근 주까지

불이 거의 안 꺼지네 ㅋㅋㅋㅋㅋ

 

 

알록달록하니 멋지다

근데 바람 진~~짜 엄청 분다

핸드폰 놓칠까 봐 꽉 잡고 사진 찍곸ㅋㅋㅋ

230 루프탑에서 기다리고 있던 동행은

지금 엠파이어 바라보고 손 흔들고 있다고

같이 손 흔들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구경하고 오라고 했던 기억이

 

 

저기 보이는 곳이 타임스퀘어~

뒤 쪽이라서 광고판이 보이지 않넹

이렇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야경은 끝이다

사실 락펠러나 엠파이어나 비슷비슷한데

시간이 많으면 다 올라가면 좋겠지만

한 곳은 낮에 올라가고 한 곳은 밤에 올라가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다 낮 사진도 정말 멋지다

 

 

이 두 개의 사진은 동행이

낮에 올라가서 찍어서 보내준 사진이다

저~~~ 멀리 보면 자유의 여신상까지 보인다

뭔가 갔다 와본 사람만 찾을 수 있을 거 같기도

나도 이날 올라가서 볼 걸 그랬다

충분히 볼 수 있었는데 ㅠㅠ

이 글을 읽고 여행 가는 사람은 참고해서

잘 선택하기를~

 

 

230까지 올라갈 때까지 한 장도 안 찍었다니ㅠㅠ

230 루프탑 복장 제한이 있는 거 같다

일단 추리닝 슬리퍼 안되는 거 같고

반바지 반팔까진 모르겠다 워낙 추워서

입은 사람을 보지 못했으니

그냥 긴 바지에 셔츠나 티 정도면

다 들여보내 주는 거 같다

 

 

엠파이어도 정말 가까이서 보인다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근데 진짜 이 날 너무 추웠다

뉴욕에서 있던 날 중에 가장 추웠던 거같다

5월인데 어떻게 이럴 수가 있을까

그래서 다들 루프탑에서 제공해주는

옷을 하나씩 입고 있음

저 털 옷 없었으면 실내로 들어갔을 거임

 

 

나라고 예외는 아니었음^^

너무 추워서 콧물이 다 나올 지경ㅋㅋㅋㅋ

실내에도 충분히 자리가 있었지만

굳이 밖에서 먹겠다고 이 고생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동료가 실내에 있다고 해서 인사도 할 겸

구경도 했지만~ 사진 한 개도 안 찍은 바보 녀석 후

그리고 자릿세가 없어서 좋았음

그냥 빈자리 앉아서 술만 시키면 끝!

 

 

빅애플 패스권이 있으면 음료가 두 잔이 무료다

엠파이어와 함께 허세 샷 한 장 찍고 ㅎ

낮에 샀던 크로넛과 함께 맛있게 먹었다

여기까지 참~ 좋았는데 다음 날

나이아가라 가는 일정인데

한 동행의 이기적인 행동 때문에 짜증이 굉장히 많이 났다

결국 없던 일로 했지만 정말 싫었음

뭐 잘 해결되긴 했지만 까먹지 않을 거다..!!!

 

앞에서도 복장 제한 얘기를 했지만 어떻게 알았냐면

다른 동행이 ㅋㅋㅋㅋㅋㅋㅋ멋모르고

추리닝 입고 왔다가 퇴짜 먹고 숙소로 돌아갔다

다시 올 용기가 없었는지... 안타까웠다 ㅠㅠㅠ

그래서 airbnb 숙소인 동행이 다시 불렀는데

웬걸... 키를 잃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두 번 퇴짜 먹은 거나 마찬가지

젤 어린 동생이었는데 안타깝게 됐다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지금이야 웃고 넘어가는데

그 당시에는 정말 안타까웠음..

 

아무튼 230 루프탑 좋았음!!

여기 말고도 다른 곳도 많이 있는데

루프탑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가보기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