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05.02

 

 

섹스 앤 더시티 캐리 집

캐리 집의 위치는 이곳임

구글 지도에 저장해 놓으시죠~~

 

동네가 너무 조용했음

사람도 거의 없고 그런데 캐리 집 앞에만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다들 알고서 오는 구낰ㅋㅋㅋㅋ

신기했음

 

 

사람들이 하도 올라갔는지

올라오지 말라고 경고 문구까지 해놨다

실제로 다른 블로그 포스팅한 걸 봤는데

실제로 사는 사람이 나와서 당황한ㅋㅋㅋㅋ

블로거분도 있었음!

 

 

또다시 쭈볏쭈볏ㅋㅋㅋ

픽처 플리즈... 수줍게

잘 찍어주셨다 감사합니당 ㅠㅠㅠ

넘나 맘에 드는것

앉아서 찍고 싶었지만 어글리 코리안

소리 들을까 봐 참았다

 

 

여기 사람이 하도 모여 있으니

지나가던 사람이 여기 뭐냐고 묻는 모습

나를 찍어주신 분이

섹스 앤 더시티라고 대답해줌

현지인 같은데 몰랐나 보다

 

 

빌리지 뱅가드

아주 유명하다고 해서 마지막 전 날

예약을 해뒀다

 

 

유니온 스퀘어 가면서

저~ 멀리까지 보이는 게

신호등 건널 때마다 멈춰 서서

사진을 찍게 만들게 하네

 

 

도착했는데 무슨 큰 광장 같은 느낌?

공원에도 갔었는데 노숙자들이 많은 건가..

너무 냄새가 지독해서 도저히 못 있겠어서

도망침.. 진짜 영등포역 노숙자 냄새 수준이었다

 

 

별로 좋지 못 한 기억만 남기고

유니온 스퀘어는 이렇게 끝났다

저 길을 걸은 게 아직도 기억나네

 

 

플랫아이언 뒷모습~~

20세기 초 다리미 모습을 닮아서

지어진 이름이란닼ㅋㅋ

신기

 

 

 

하늘은 나의 편인 듯~~

구름도 적절하게 있고

너무 멋있다

가운데 길을 공사하고 있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음!

 

 

또 역시 쭈볏쭈볏 걸어가

픽처 플리즈...ㅎㅎㅎㅎㅎ

유럽계 여성분 같았는데

아주 열정적으로 앉아서 찍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키도 크게 나오고

감사합니당 센스 있게 10장 정도 찍어주심!!

 

 

아날로그 파리 어플로 찍은건데

그림 같다 크크

넘나 멋졌음!!

얇고 길고 신기한 건물

지나가면서 보기 구경하기 좋은 건물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