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17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뭔가 더 빨리 지치는 기분이 들었다

나도 다 늙었다... ㅠ_ㅠ

 

 

아래에 얼음 동굴이 있다고 하길래 들렸다가 라면을 먹기로 했다

젊은 피들은 아직도 위에서 사진찍고 있다

 대단한 친구들

근데 이때 다들 어디 간 거지 지원님이랑 둘이서 구경하러왔다

 

 

저~~ 기로 가면 얼음 동굴이 나온다

 

 

입장

 

 

 

오.. 진짜 얼음 동굴이다 진짜 얼음이다

 

 

이글루 맞나? 이글루 모양으로 얼음을 만들어놨네

 

 

높이가 그리 높지 않은데 키가 엄청나게 크면 허리 숙이고 다녀야 할 듯

나랑은 상관없음^^

 

 

뭔가 모양을 내서 만든 거 같은데 뭔지는 모르겠다

근데 포켓몬 같다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곳

 

 

아니 이 녀석은?

아이스 에이지에서 문제를 일으켰던 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프라우가 그렇게 되면 어떡하지 상상했다

사고 못치게 봉인되어있군

 

 

짜식

 

 

이런것들이 있는데 그냥 한번 슥 둘러보면서 걸으면 될 거 같다

딱히 볼 거는 없는 거 같음

저 아이스 에이지 저 문제 녀석만 보면 될 듯

 

 

이제 구경도 다했고 라면을 먹으러!!!

 

 

라면은 여기서 받으면 된다

한국 사람이면 라면이 공짜지만 직접 사 먹으려면 거의 15000원? 정도 한다고 엄청 비싸다

라면, 물, 젓가락 다 따로따로 받는다고 함

 

 

융프라우 티켓을 구매하면 이렇게 두 장을 주는데 아래가 라면 교환권이다

이거를 직원에게 주면은 알아서 라면을 준다

 

 

라면도 진짜 오랜만에 먹는 거 같다

게다가 공짜여서 뭔가 더 꿀맛!!

 

 

사람이 많다 보니 우리는 쟁반에다가 한 번에 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먹겠습니당

밖에서 먹고 싶었는데 밖에서는 앉아서 먹을 곳도 없고 그냥 안에서 먹자

그리고 통신사 쿠폰을 받아오면 신라면 블랙으로 준다고 한다

 

 

초콜릿도 겟! 

 

 

나의 동행들

잘지내시쥬?

 

 

이제 융프라우를 떠날 시간이다

30분마다 열차가 계속 있으니까 참고하도록

우리는 1시 13분 차를 타고 내려갔던 거 같음

 

 

가장 높은곳~~

으 이와중에 낙서해놨어...!!!!

JAPAN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에 KORE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신이다

 

 

열차를 타러가는 길

 

 

여기도 구경하게끔 해놨다

 

 

몇 자리가 남았는지 이렇게 표시해준다

그러니까 시간 맞춰서 가지 말고 미리미리 가서 기다리는 걸 추천함!

이제 그린델발트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