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3.30

 

저번 가우디투어를 신청했을 때 야경투어까지 포함되어 있었다

근데 딱히 야경 투어라기보단 저녁에 돌아다니면서 설명해주는 정도? 그래도 나름 유익했다

 

 

레이얄 광장에서 모였다

저번 가우디투어 때 만났던 사람도 있고 우리에게 감기를 주신 분도 와계심 조금 원망스러웠다..

 

 

자세히는 기억이 안 나지만 기억 나는데로 쓴다

영화 향수가 바르셀로나가 배경이라고 했었는데 향수를 보긴 했지만 어딘지는 모르겠다

 

바르셀로나에는 전통이 있는데 100년이 넘고 시민들에게 인정받은 곳은 이렇게 가게 앞에 황금 발판을 수여해준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가게를 이사한 곳도 있고 그래서 발판이 있다고 해서 다 100년이 넘은 건 아니다

이사한다고 황금 발판을 옮겨주진 않는다고 했다

구경을 할 거면 잘 알아보고 가는 것을 추천

 

 

개인적으로 나는 여기 거리가 맘에 들었다

뭐라고 설명해줬는데..ㅠㅠ 기억이 안 난다

가이드님이 사진도 열정포토 해주심

 

츄러스 맛집인 츄레리아 바르셀로나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것 중에 하나다

 

 

유명한 가죽집이라고 했었던 거 같다

 

 

산타 에우랄리아 성녀

로마제국이 휩쓸던 당시에 에우랄리아 성녀에게 다른 신을 섬기면 살려주겠다고 했는데 회유하고 고문 받다가 나이 13살 어린 나이에 순교하셨다고 했다

유관순 열사과 같은 듯

 

 

여기는 유명한 비누가게인데 다른 건 모르겠고 내가 샀던 흰색 가운데 비누가 여드름성 피부에 좋다고 한다

 

 

전쟁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곳 탄의 흔적이 보인다

영화 향수의 첫 번째 살인이 이루어진 장소

 

 

또 여기서 인생샷 찍어주신다던 가이드님

첫 번째 사진이 가이드님이 추천해준 포즈인데 뭔가 창피했다...

모두가 나를 보고 있었음..

 

 

바르셀로나 대성당 바로 앞에 있는 곳

그림이 너무 신기해서 찍었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오래된 야자수라고 함

 

 

그 야자수가 있는 곳에 이런 모양이 있는데 저기 보이는 거북이를 만지면서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고 소원만 벌써 3번 빌었다

 

 

거리 이름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줬는데 기억이 안 난다

 

 

시청 앞쪽 밤이 돼도 이곳은 밝다

 

 

이거는 바르셀로나 축제인가? 있는데 인간탑을 높이 쌓는 축제가 있는데 어린아이를 제일 위에 올라가게 한다고 하는데 그 아이가 한번 떨어져서 죽어서 생겼다고 했던 거 같다

 

 

Gelaaati!

젤라또 맛집이라고 그러고 보면 바르셀로나에서는 젤라또 많이 안 먹은 거 같...

 

 

CAFES EL MAGNIFICO

여기는 유명한 커피집

여기서 꼬르따도를 또 먹었었지

 

 

왕의광장

콜럼버스가 신대륙에서 가져온 물건을 쏟아부은 곳

박물관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기는 이름 모를 어떤 사람이 앞에서 죽었다고만 생각이 난다

무슨 사연이 있는데 아시는 분!?

 

 

야경투어 야무지게 잘 들었는데 기억이 안 나서 많이 적진 못했다

여기서 이제 투어가 마무리되고 바로 왼쪽에 올리브 립밤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

그곳은 나중에 알려주겠음

 

 

바르셀로나 대성당

밤에도 훤히 밝히고 있다

 

 

시간도 많이 남아서 다시 복습할 겸 왔던 길 다시 돌긴 했는데 기억 안 나는 이유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로가 엄청나게 누적되어있어서 놀 엄두가 안 났다

간단하게 맥주를 사서 아까 남은 감자튀김과 치킨을 먹으면서 일짝 잠들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