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서부 LA여행

2016.07.29 ~ 2016.08.07

 

2일차


2시에 유니버셜에서 나와서 다시 찾은 할리우드

LA 버스투어를 하려구 다시 왔어요!




1일차에 올린 사진보다 사람이 더많죠?

길거리에서 유명한 사람인가 사람들을 다 불러 모으고 있어요 ㅋㅋ

저는 버스에 타서 구경했죠

할리우드 진짜 좋은거같아요 항상 신나있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

저옆에 초록색보여요? 저게 버스타면서 여기는 뭐다

이러면서 설명해주는건데 언어 선택 할 수 있어요!

한국어는 없을 줄 알았는데 우와 한국어도 되요ㅋㅋ신기신기

그래서 구경하는데 더 편했답니다

아 그리고 여름에 버스투어 하시는분들 모자 꼭챙기시구요

물도 필수에요 진짜 더워서 죽는줄 알았어요ㅠㅠ

LA 버스투어 비용은 인당 30불정도 하니까

이정도로 LA다도는건데 괜찮죠?

24시간 유효 하니까 버스 내려서 구경하고

다시 버스타고 다른 곳 가고 그럴 수 있어요!



1일차에 올린 왁스뮤지엄

저가 온날보다 오늘이 사람이 더많네요!



CVS 여기는 마트 같은 곳인데 진짜 싸요!

여기서 사야되요! 물도 싸고 다싸요

베가스에서 뭣모르고 아무데서 물 샀는데..

물이 무슨 4~5천원이나해요.. 진짜 물 엄청먹는데

돈 아까웠어요 한국에서는 물 먹기가 쉬운데

미국은 힘드네요!



제가 탄 버스랑 비슷하게 생긴!

이런 버스가 엄청많아요

그리고 버스마다 코스가 다르니까 잘 알아 보고 타야해요!



할리우드에서 얼마 안떨어진 곳에서 찍은 길

이쁘지 않나요.. 그냥 걸어다니기만 해도 기분좋던데



수어사이드 스쿼드 아직 개봉 전인데

미국에서는 이렇게도 하고 의자에도 포스터 붙여놓고

광고를 엄청하네요ㅋㅋㅋ 결국엔.. 잘 안된거 같지만

저기 보면 커피빈도 있어요 ㅋㅋㅋㅋ

아는거 보니까 반갑더라구요



비버리힐스

여기가 진짜 그렇게 부자 동네라고 하네요

진짜 잘꾸며놓고 자연이랑 거리 하나 된거같아요

초록색 보이는게 더많아요 ㅋㅋ 짱이에요!

여행가시는 분들 꼭 가셔서 사진 많이 찍으세요!



골목마다 나무가 다다른데 차에서 찍어서ㅠㅠ

너무 흔들려서 건진 사진이 이거 밖에없네요

시간 여유되시면! 걸어서 구경하시는 것도!



여기가 제일 사진 많이 찍는 곳 인가봐요

더 가까이서 찍고 싶었는데 일정이 빡빡한 저희는

그냥 멀리서 바라보기만..



저뒤에 살색으로 치즈팩토리 보이시나요!

미국에서 살던 후배가 저기 꼭 가보라고 했는데

진짜 맛잇다고해요! 이걸 보신분들은 꼭 가서

먹어보세요!



미국 구경하다보면 CHASE 라는 곳이 엄청 많이 보일텐데

은행이래요 ㅋㅋ 참고해 두세요!



미국의 신호등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 가지 신기한 점은 사람이 없을 땐

신호가 바뀌지 않는다는것! 사람이 신호등에

도착해서 버튼을 눌러야 신호가 바껴요!

신기하죠?



이렇게 투어버스를 타고 구경하고 있어요



Macy's 백화점이에요

미국 여행의 필수 쇼핑 코스라는데

볼거리도 많이 있나봐요 ㅋㅋ

다음에 올땐 시간적 여유를 넉넉히 잡고

구석구석 다 돌아봐야겠어요!



Los Angeles Conuty Museum Of Art 미술관 중

이 조형물이 있어요!

다들 인증샷 찍을려고 진짜 저안에 빼곡히 사람들이 다있어요

밤에 오면 등도 들어 온다고해요 더이쁘겠죠?



베가스를 가야하는 저는 저 무거운 가방을 매고

하루 종일 걸어다니는데 발에 물집도 잡히고

ㅠㅠ 고통의 연속이었죠 그래도 길은 참이쁘죠?

나무가 엄청높아요 ㅋㅋ 미국은



마치 다녀온거처럼 미술관 사진 찍었죠



마지막으로 치폴레라는 음식을 먹으러 왔어요!

멕시코 음식인데 저 안에 들어가는 재료를

제가 다 주문해서 먹는거에요! 주문이 서툴러서

힘들었지만 친구덕에 ㅋㅋ 잘 먹을 수 있었죠!

맛있어요 배도 엄청부르고 사람도 많더라구요

간편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미술관앞에 있으니까

다들 들려서 먹어보세요!




2일차 끝!

뭔가 버스투어 사진이 별로였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랬어요!

24시간 유효하니까 하루 날잡고 LA구경 한다고 생각하고

버스타고 돌아 다니시면 될거같아요!

3일차엔 라스베가스를 올릴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