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12

 

저녁먹고 쉬다가 재즈공연 보러 가자고 외출!

 

 

밤에 취약한 아이폰

 

 

여기를 소호 거리? 라고해야 하나? 아무튼 구글맵에는 크게 소호라고 적혀있다

젊은이들이 북적북적 홍대 같은 느낌이 들었음

 

 

우리가 재즈공연을 보러 온 곳은

ronnie scott's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재즈 바라고 함!

하지만.. 이미 앞 타임 공연이 시작되었고 우리는 1시간 뒤에 와야 했다

승연누나, 헌민, 지언 회의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서 시간 보내지 하다가 주변을 돌아다니기로 했다

 

 

여기 뭐 하는 곳이지 줄이 엄~~청 길었는데 뭔지는 모르겠다

근데 여기가 모차르트가 살았던 곳인가? 그렇다고 그런 거 같은데 위에 보면 모차르트라고 적혀있음!

 

 

이런 곳도 와보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좋은 경험들을 했따!!

 

 

뭘 보여주고 싶었던걸까

 

 

너무 신기했던 차

배트맨인가 이 차 뭐지?

 

 

피카딜리 서커스 야경보러왔다

이쁜 곳

 

 

깔깔 신났음

 

 

삼성은 뉴욕에도 제일 큰 곳에 광고하더니 여기서도 광고 중이네

 

 

이쁘다며 멍하니서서 구경 했었지

 

 

라스베가스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유명한 곳인지 줄 서서 들어가는 게 보였다

 

 

충격적이었던 곳

지나가면서 보는데 응? 스트립쇼 같은 실루엣이 보이길래 봤더니.. 게이 바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가.... 그래 여기까지 보지 말았어야 했는데

 

 

내부를 찍고 싶었지만 후다닥! 찍고 도망치려고 하다보니.. 제대로 찍지 못해서 아쉽다

 

 

짠 재즈 바에 들어왔다

줄이 너무 길어서 못 들어가는 줄 알았고.. 예약도 해야 되나 싶었는데 다행히 그건 아니었고 차례차례 들어갔다

입장료는 10유로 정도?

 

 

내부모습 이렇다

분위기 최고였음

근데 사진 못 찍게 하더라.. 특히 공연 중엔 더함

 

 

술을 시키려고 메뉴판을 보고 있었고

 

 

얘기하고 있는데 저 아저씨? 가 어떤 여자랑 들어왔는데 한중일 중에 하나 일건데 어딘지는 모르겠다

젊은 여자였는데 술에 잔뜩 취해있었음...

뭐 아무튼 그러다가 우리 보더니 한국인이냐며 그러더니 막 우리한테 말 걸라는 게 보였는데 우리는 처음에 의아해했는데 계속 말을 걸었는데 자기가 가수 비와 아는 사이라고 하더라? 우리 넷 다 영어를 잘 못해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긴 했지만 넷이서 힘을 합쳐서 열심히 대홬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우리한테 술을 사줌!!

이게 뭐지! 하면서 감사합니다 땡큐땡큐!!

 

 

그리고 명함을 줘서 인터넷에 쳐봤는데 전 세계 기업을 상대로 광고 마케팅 그런 쪽으로 일하는 사람인 거 같았는데 이름만 들어도 아는 기업들을 상대로 하는 거 같았다

기억나는 건 코카콜라, 나이키, 아디다스 등등 많이 있었다

돈이 엄청 많겠다... 라며 부러웠었다

 

근데 사건이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보는데 갑자기 여자가 일어나더니 술에 잔뜩 취해서 몸을 가누지 못하고 뒤로 벌러덩 넘어졌는데 팬티까지 다 보임..^^

공연 잘 보고 있다가 놀래서 쳐다보는데 급히 데리고 나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몰래몰래 찍어서 이런거 뿐이다ㅠㅠㅠ

노래 잘 부르는 누나

 

 

얘는 진짜 약하고 하는 느낌..?

소울이 느껴졌음

 

 

약한거 같쥬? 표정이?

 

 

한 5~6팀 공연을 본 거 같은데 보면서 음악인 지언이가 다 설명을 해줬지만 기억 안 나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알아듣기 쉽게 비교해가면서 알려줬는데 그래도 이 당시에 재밌게 이해하면서 봤음 된 거지 뭐~

 

그리고 또 기억나는 건 드림치는 흑인.. 얘는 진짜 음악에 미쳐서 하는 거 같은?

동영상으로 못 담은 게 아쉽..!

뉴욕에서 공연 볼 땐 졸면서 본 거 같은데 여기는 하나도 안 졸고 집중해서 다 봤다 헤헤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좋은 경험을 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