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12.10

 

라멘을 먹고 오모테산도로 고고

 

 

해가 지고있는 모습이다

열심히 걸어가야지

이때부터 많이 지쳤는지

사진을 거의 안 찍은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릴려고 찾아봐도 사진이없다

 

 

트럭으로 커피도 팔고있고

 

 

화장실이 가고싶어서 백화점으로 들어갔는데

이렇게 꾸며 놨음

3층부터 아래층 까지 내려가면서

사진찍는데 에스컬레이터에서

사진찍는사람들이 많아서

직원들이 여기서 찍지말라고

물론 나는 그러지 않았음^^

 

 

다시 나와서 쇼핑거리인가?

여기도 일루미네션으로 나무을 잔뜩꾸며놈

 

 

애플스토어도 크게 있었고

들어가서 구경도 했다

 

 

계속 돌아다니다가 카페를 가고싶어서

찾은 곳이 블루보틀이다

원래 다음날 블루보틀 1호점에 갈 예정이라

안가려고했지만 일단 들어가보기로

 

 

계단 입구부터 느낌있다

밖에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사람 별로없을줄 알았는데

 

 

막상 들어와보니까

자리가 꽉 차 있더라

앉을자리 하나 없었음

 

 

구경만하고 빠이빠이

디즈니 스토어도 그렇고

구경만 엄청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지 하다가

원래 예정에 없었던 도쿄타워로 고고

 

 

지하철 내리니까 바로 보인다

여기 아파트는 비싸려나?

타워가 완전 앞에서 보인다

 

 

점점 가까워진다

가는길에 무슨 공원도 들렸는데

사람들 잔디에 앉에서 도쿄타워 뒤에나오게

찍는 사진찍는 그 공원은 어딘지 모르겠음..

 

 

걷고 걷고 걷고

살짝 언덕길이었는데 쪼금 힘들더라

별로 안커보였는데

가까이 올수록 은근크더라

 

 

이때 나는 파리 에펠탑을 보지 않은 상태라

이게 크게 느껴졌는데

지금 생각하면 엄청 작음!

 

 

타워 아래쪽에는

크리스마스라고 분위기잔뜩 내놨고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앞에서 사진도 찍어줬음

 

 

귀욥

 

 

카페도 있다

 

 

이제 내부로 들어가야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