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04.29

 

다시 버스를 타고 마지막 목적지인 포지타노로 간다!

멋진 뷰를 보면서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이탈리아 남부 해안가 도로

아말피 해변! 말 그대로 너무 멋있다

나중에 또 가게 된다면 꼭! 렌트를해서 천천히 둘러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이쁘다

 

 

잠깐 세워서 포토타임도 가지고 멋있긴 하네^^

 

 

물에 들어가고 싶다!!

 

 

인증샷도 빠질 수 없지ㅋㅋㅋㅋㅋㅋ

해가 너무 뜨거워서 이렇게 앉아서 사진 찍는데 엉덩이 타들어가는 줄 알았음...

농담이 아니고 진짜 엄청 뜨겁다

 

 

드라이브 모드

 

 

포지타노는 큰 버스로 이동이 불가능해서 중간에 미니버스로 갈아타고 가야 한단다

 

 

저건 뭔데 찍었지..?

 

 

드디어 도착한 포지타노!

건물들이 다 흰색이고 깔끔했다

 

 

여기서부턴 조금씩 시원해져서 기분이 좋았음

빨리 해변이 보고 싶었다

 

 

한국어가 보여서 반가웠다

한국어가 맘에 들어서 여기 들어가서 레몬 맥주 구매!

 

 

길 따라서 쭉~~ 내려가다 보면 해변이 나온다

 

 

여유로워 보이는 사람들

나도 물놀이하고 싶은데 ... 하하

왼쪽 이탈리아 누나들 섹시하다

 

 

절벽에 집들이 너무 멋지다

포지타노에 오면 보트를 꼭 타라고 추천을 받고 보트를 타러 갔다 

 

 

스타트!

 

 

생각보다 엄청 빠르다

폼페이에서 더웠던 그 기억은 모두 지우고 너무 좋았던 포지타노

 

 

이런곳에 살면 기분이 어떨까

 

 

멀리는 안 갈 줄 알았는데 진짜 멀리도 왔다

 

 

저기 왼쪽 사이로 들어가서 

 

 

레몬 맥주 개봉!

바티칸 투어 두두 가이드님이 알려준 보트 타면서 레몬맥주 마시기 클리어!

맥주 너무 맛있어서 벌컥벌컥 마시고 너무 시원하고 행복했다

 

 

물이 얼마나 깨끗하면 바닥이 다 보인다

 

 

 

이제 다시돌아가는 중!

 

 

사진 찍으랴 동영상 찍으랴 너무 바쁜 나란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몬 됐다

 

 

너무 멋지지 않나여?

 

 

왜 죽기전에 꼭 와야 할 곳 중에 하나인지 알 거 같다

너무 멋있자나..

 

 

보트는 무조건타자!!!!!

 

 

물놀이하는 사람들

이탈리아 남부는 꼭 1박 이상 하는 걸 추천한다

나처럼 이렇게 수영하는 모습만 구경하기 싫다면 너무 부럽다

 

 

자세가 거만하시네

 

 

보트가 무섭다면 유람선을 타는 것도 좋을 거 같다!

 

 

배타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참 많다

 

 

나도 물놀이하고 싶다고..

 

 

결국 내가 언제 지중해에 발을 담가 보겠냐며 신발 벗어재끼고 바로 물에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포즈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시원하고 너무 좋았다

수건 걱정은 하지 말자

밖으로 나오면 5분 안에 아주 뽀송뽀송하게 다 마른다

이러고 놀고 있는데 갑자기 누가와서 말을 걸길래 누군지 봤더니 파리에서 같이 화이트 에펠탑을 보러 갔던 유미님이랑 민지님! 거의 25일 만에 만났다

두 분 다 별일없이 여행하고 계시고! 나보고 핸드폰 잘 챙기고 있냐며.. 너무 반가운 얼굴이었다 크크

 

 

 행복해 보이는 게 보인다

엄청 해맑네 시꺼매가지고

 

 

언젠간 꼭 다시 물놀이를 하러 오겠다는 다짐을 했다

 

 

포지타노 안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